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라식·라섹·스마일라식

아마리스레드 레퍼런스닥터, 코웨이브 시력교정술,부작용치료 강연!

2017년 4월 현재, 국내 유일 아마리스레드 레퍼런스닥터 강성용 원장이

내달 미국백내장굴절수술학회에서 열리는 아마리스 심포지엄에서 전 세계 의사들에게 강연을 진행합니다.

 

1:1 각막지형맞춤형 수술 '코웨이브'(각막웨이브프론트)에 대한 강연은 최근 JCRS에 수록된 논문을 기반으로 진행됩니다.

 

 

아이리움안과 강성용 원장과 토포가이드라식의 권위자 Jerry Tan(싱가포르), 그리고 연세대 의과대가 공동으로 연구한 "코웨이브라섹의 수술 후 빛 번짐 감소효과" 논문이 SCI급 학술지, JCRS에 수록되면서,  세계 최초로 코웨이브의 코마 감소효과(빛번짐 감소효과)를 입증했습니다.

 

 

 

레이저장비로 각막을 수술하는 시력교정수술은 수술 후 미세한 고위수차가 증가하게 됩니다.

 

고위수차에는 구면수차, 코마수차 등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 일반 라섹수술과 비교해 현재까지 코마(Coma)를 감소시킨 시력교정수술은 코웨이브라섹이 유일합니다. (2017년 4월 현재)

 

아이리움안과는 눈의 돗수가 같더라도 코마수차를 줄여 혹시모를 수술 후 야간 빛 번짐까지 예방하고자 코웨이브 수술을 시행하고 있으며, 수년 전 잘못된 시력교정술로 인한 야간 빛 번짐 부작용을 치료하는 목적으로도 활발히 시행하고 있습니다.

 

시력교정술 후 시력의 질을 높이기 위한 학술활동,

좋은 수술결과로 돌려드리겠습니다.

 

2017년 4월 현재, 아이리움 의료진의

아마리스 시력교정술에 독보적 성과! 

 

국내 유일 코웨이브 레퍼런스센터

코웨이브 31000안 달성!

국내 유일 아마리스레드 레퍼런스닥터

아시아 유일 아마리스레드 스마트펄스 공동개발

2017년형 아마리스레드 스마트펄스(SPT)보유 

 

 

[아이리움 코웨이브라식라섹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