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라식·라섹·스마일라식

회복빠른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군인들 선호

빠듯한 휴가일정에 하고 싶은 일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빨리 회복하고 아프지 않아 수술 다음날부터 활동할 수 있는 수술이 필요하죠.

아이리움을 찾아온 군 장병 10명 중 7명이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을 선택하고 있는 이유입니다.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은 수술 시 에너지를 임계점에너지까지 낮춰 각막 손상을 최소화합니다.

수술 후 각막을 매끈하게 해 광학적 부작용(야간 빛번짐 현상 등)을 예방하고 빠른 시력회복이 가능합니다.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Low Energy SMILE)과 기존 스마일라식 수술 후 각막 손상도를 비교한 원자력 현미경 사진을 공개하면서 군인들의 문의가 더욱 증가하고 있어서 군 장병 여러분들의 실제 상담사례를 몇가지 모아보았습니다.

 

▼대한안과학회 학술상 수상한 '로우에너지스마일라식'

 

 

군인 시력교정수술 상담사례

 

Q.정기 휴가동안 수술을 받을 생각인데요. 

휴가 나가자마자 검사받고 (DNA검사 포함) 수술을 한다고 했을 때 최소 몇 일 정도면 수술을 마치고 안전하게 부대로 복귀할 수 있을까요?

 

회복이 빠른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은 수술일로부터 이틀 내 일상 복귀가 가능합니다. 수술 다음날 집도의와 함께 진료를 보시고 수술결과를 확인 후 이상 없다면 바로 복귀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시력이 좋아졌더라도 정기검진은 필수입니다. 군 복무중이라면 정해진 일정에 따라 휴가, 외출을 이용해 정기검진을 꼭 받으세요

 

Q. 14박15일 휴가나오는 군인입니다. 수술부터 하고 1주일 후 가까운 곳에 1박 2일 직접 운전을 해서 여행을 다녀오려고 합니다. 정말로 수술 후 아프지 않나요?   

 

스마일라식은 각막에 최소한의 절개를 하여 교정량 만큼 각막조각을 추출해내는 수술법입니다. 각막 표면에 상처가 남지 않아 통증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특히 아이리움에서는 모든 스마일라식을 ‘로우에너지 스마일’로 수술합니다.

수술에 필요한 최소한의 레이저 에너지로 수술하기 때문에 각막손상을 최소화하고 빠릅니다.

하지만 누구나 스마일라식수술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눈의 돗수, 각막 두께, 각막 강성도를 포함한 70여가지 안전검사 결과를 바탕으로 수술방법을 여러분의 1:1 전담의와 결정한 후 여행일정을 계획하세요!

 

Q. 군 복무중인데 심한 운동은 안 하더라도 근무 열외는 불가능한 상황입니다. 그래서 수술을 받아도 될지 고민입니다.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은 수술 다음날 평균 1.0의 시력과 함께 일상생활이 가능하고 가벼운 운동도 가능합니다. 그런데 눈 조건에 따라 라섹수술이 안전하다면,일상복귀까지 최소 3-4일 정도 기간이 필요하고

각막이 회복되는 동안 병원에 자주 들려 진료를 자주 봐야 합니다. 근무 열외 등 즉시 근무해야 하면 스마일라식. 라섹수술만 가능하다면 말년휴가나 제대 후 수술하시길 추천합니다.

 

Q. 방독면 안경에 -3.75, -3.25 라고 적혀 있습니다. 이 정도 시력이면 스마일라식이나 라섹을 받을수 있을까요?

 

근시, 난시만 보고 수술가능여부를 판단하기는 어렵습니다. 다만, 모든 검사결과가 좋았다는 가정하에 현재 근시와 난시 교정은 스마일라식과 라섹으로 가능합니다. 정확한 검사를 받은 후에 정확하게 아실 수 있습니다.

▶아이리움안과 홈페이지에서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클릭 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