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라식·라섹·스마일라식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아시아-태평양 의사에 강연

아이리움안과 강성용 원장이 2017 아시아-태평양 굴절레이저학회서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연구 주제로 해외 의사들에게 강연을 진행합니다.

강성용 원장은 국내 유일 스마일 엠버서더(2017년 4월 현재)로 위촉되어 스마일라식의 시력의 질 향상을 연구하고 노하우를 전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50여개국 안과의사들이 참석하는 이번 학회에서 발표될 스마일라식 1세대를 뛰어넘은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이미 2016 유럽백내장굴절수술학회에서도 스마일라식의 권위자, 댄 라인슈타인과 공동 발표를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공로로 5월에 LA에서 열릴 미국백내장굴절수술학회에서 강성용 원장은 스마일/라식 부작용 치료 세션에 좌장으로 초청받았습니다.

 

올해 대한안과학회 춘계학술대회 학술상에 빛나는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빠른 시력회복과 광학적 부작용 억제 효과

 

각막을 매끈하고 부드럽게 남겨 같은 1.0이라도 더욱 선명한 시력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기사를 통해 확인하세요!

 

[클릭 시 기사로 이동합니다.]

 

강성용 원장, 2017 아태 굴절레이저학회서 로우에너지 스마일’ 연구 주제로 공식 강연

 

오는 22일부터 ‘2017 아시아-태평양 굴절레이저 심포지엄’(Asia Pacific Refractive Lasers Symposium)이 싱가포르에서 개최된다. 릴렉스 스마일(ReLEX SMILE, 이하 스마일라식)의 기술 보유사 독일 칼자이스(Carl Zeiss)가 주최하고 전세계 50여개국의 안과 전문의 및 업계 관련자가 참석할 이번 학회에서, ‘스마일라식’세션에서의 국내 의료진의 공식강연이 예정되어 주목 받고 있다.

강성용 강남 아이리움안과 원장은 ‘로우에너지 스마일(Low Energy SMILE)의 시력의 질 향상효과’란 주제로 연구결과를 강연한다. 해당 연구로 강성용 원장은 지난 15일 ‘제117회 대한안과학회 학술대회’에서 ‘학술상’을 수상했다.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의 우수성은 이미 2016 유럽 백내장굴절수술학회(ESCRS)에 공식 의제로 채택됨으로써 인정받아 왔다. 특히, 릴렉스스마일의 세계적인 대가 영국 댄라인슈타인(Dan Z. Reinstein)도 연구에 공동으로 참여할 만큼, 차세대 시력교정술로 각광받아 온 ‘스마일라식’의 또 한번의 혁신에 국내외적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스마일라식은 라식, 라섹의 장점만을 모아 만든 수술법으로, 각막 표면의 손상을 최소화하고 수술 후 빠른 회복과 안구건조 증상을 개선해 차세대 시력교정술로 각광받아왔다. 이러한 스마일라식에 대해, 강성용 원장은 지속적인 연구 끝에 보완점과 시력의 질 향상을 위한 방안으로 ‘로우에너지 스마일’을 제시했다. 강원장이 발표한 연구결과에 따르면, 로우에너지 스마일은 스마일 수술 시 레이저 에너지를 낮출수록 각막을 부드럽게 남겨 빠른 시력회복과 각막손상을 최소화 함으로써 일반 스마일보다 수술 초기 나안시력이 우수해 시력회복이 빠르고, 고위수차 발생을 억제해 야간 빛 번짐 우려를 낮출 수 있다...<기사 전체 보기>

 

 

수술 에너지를 줄여 빠른 시력회복/ 각막손 상최소화!

아이리움의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이 궁금하다면?

 

[로우에너지 스마일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