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안수술 정보

노안라식-프레즈비맥스 노안교정술(CRST 유럽-강성용 원장)

"노안의 시기가 앞당겨지면서 노안과 함께 인생의 절반을 보내는 것은 이제 드문 일이 아닙니다."

그래서 노안교정술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안경으로 교정하기도 하지만 수술적 교정으로 적극적 대응을 하고자 하는 분들께 아이리움안과에서는 초첨심도원리를 이용한 프레즈비맥스 노안수술과 라식, 스마일라식을 결합하여 노안과 근시를 함께 교정하고 있습니다.

최근 CRST 유럽에  '프레즈비맥스를 이용한 노안라식' 수술방법과 수술결과에 대해 아이리움안과 강성용 원장(David Kang)과 영국의 Dr. Allon Barsam가 공동 게재한 칼럼의 주요 내용을 간추려 전해드립니다.

CRST Europe | PresbyMAX Monocular(2022.11)

기존 노안라식의 한계

기존 레이저 노안교정술은 원거리 시력 및 대비 감도의 손실로 인해 시력의 질을 떨어뜨릴 수 있었습니다.

이전 시대의 문제점을 개선하여 이제는 새로운 혼합 시력 접근법으로 눈의 초점 범위(ROF)에서 원거리 시력 및 눈 주변부에 대한 다른 거리시력의 목표를 가지고 수술하는 방법을 적용한 노안교정술을 시행중입니다.

PresbyMAX Monocular - 초점심도원리를 이용한 노안교정

프레즈비맥스 노안수술, 라식(스마일)을 각각 단안 수술하여 노안과 원거리 시력을 함께 개선할 수 있습니다.

비주시안은 프레즈비맥스로 원거리 시력을 유지하면서 구면수차 증가를 통해 중간 및 근시력을 향상시키고, 주시안은 원거리 시력을 잘 보도록 라식으로 교정합니다. 

이러한 수술방법으로 아래와 같이 기대할 수 있습니다. 

-원거리 시야와 시력의 질에 대한 기존 레이저 노안교정술 개선

-환자가 본인의 수정체의 잔여 조절기능을 사용하여 보다 자연스러운 시야 범위를 제공할 수 있으며

-안경으로부터 독립성을 확대하면서, 수술 후 필요한 경우 야간 주행용 안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레즈비 노안라식 간추린 영상(유튜브) 

프레즈비 노안라식 대상자와 수술 결과

보통 40-50대, 60세 이전 노안진행된 경우, 이러한 노안라식 수술방법의 좋은 후보입니다. 

또한 난시가 있는 경우 수술시 함께 교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술 후 거의 모든 환자들의 원거리 시력과 근거리 시력 모두 1.0이 달성되는 결과를 보였습니다. 

프레즈비맥스 노안라식은 원거리 눈에서 우수한 단안 및 양안 원거리 시력을 제공할 수 있으며, 근시안에서도 우수한 단안 및 양안 나안 시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양안 노안시술을 받는것보다 단안 프레즈비맥스와 단안 라식 결합으로 원거리 시력에 유리할 수 있습니다.


이번 칼럼의 내용은 최근 SCI급 국제 안과저널 'JCRS'에 논문의 내용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논문] 프레즈비맥스 노안라식의 노안교정 수술결과

근시와 노안을 동시에 교정하는프레즈비맥스(PresbyMAX) 노안라식 수술에 대한 연구논문이 SCI 학술지 ...

eyereum.com

원거리 시력과 노안으로 인한 근거리 불편을 함께 개선해야 할 때 연령대에 맞는 스마일, 라식 수술을 프레즈비맥스와 결합하여 시행할 수 있는 방법을 아이리움안과에서 상담할 수 있습니다.

개인별 타겟티옵터를 설정하고 1:1 맞춤 시력교정술의 원칙으로 연령대에 맞는 시력교정방법을 적용합니다.

믿을 수 있는 의료진, 직접 노안 수술을 경험해 본 의료진과 함께 안전 지향 노안교정하시기 바랍니다. 

https://eyereum.com 

아이리움안과 위치- 강남역 지하철역과 바로 연결됩니다. (2번출구방면)

처음 오시는 고객님의 첫 예약을 도와드립니다.

 

첫 방문 빠른예약|아이리움안과

아이리움안과에 처음 오시는 고객님께 첫 진료예약을 쉽고 빠르게 도와드리는 서비스입니다.

eyereum.com

수술 전 검사, 외래는 7층 진료센터를 방문하세요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2030 근난시 교정, 4050 노안고민까지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아이리움안과

빠른 회복, 빛번짐 예방으로 시력의 질을 높인 Low Energy Smile Lasik_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국내 최초 레이저 에너지 22단계로 최저에너지 수술 성공

eyereum.com

언론 속의 아이리움|아이리움안과 (eyereum.com)

 

언론 속의 아이리움|아이리움안과

미디어에 소개된 아이리움안과의 다양한 소식

eyereum.com

아이리움안과 노안교정클리닉

 

노안교정수술|아이리움안과

 

eyereum.com

아이리움안과 의료진 소개

 

강성용 대표원장 | 아이리움안과

아이리움안과 강성용 대표원장 입니다. 절대원칙과 철학을 지키는 젊은 안과를 만들겠습니다.

eyere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