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안수술 정보

노안 백내장 수술의 차이[방치하면 안되는 이유]

최근 스마트폰, 태블릿 등 휴대 기기 사용 시간이 늘어나면서 40대중후반부터 젊은 노안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노안은 시간의 흐름에 따른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눈의 노화로 인해 수정체의 조절 능력이 감퇴하면서 근거리 시력이 저하되는 현상입니다.

 

노안 자체는 질환이 아니지만 문제는 백내장과 혼동하기 쉽습니다.

백내장은 수청체가 노화되어 혼탁해지면서 점차 뿌옇게 보이는 질환입니다.

백내장은 눈의 노화가 시작되면서 오는 대표적 안질환으로 우리 눈에서 카메라 렌즈 역할을 하는 수정체는 60~70%의 수분과 30~40~의 단백질로 구성되어 있는데 수정체의 단백질이 뿌옇게 흐려져 발생합니다.

 

노안 백내장의 가장 큰 차이는 질환 여부입니다.

노안의 경우 눈의 노화로 인하여 시력에 불편함이 발생되는 것을 노안 시력교정으로 해결할 수 있는 반면  

백내장은 수정체 혼탁으로 인한 질환이므로 두 가지가 동시에 발생했다면 백내장 치료가 우선입니다.

백내장과 같은 안 질환은 연세가 들수록 합병증 가능성이 있으므로 반드시 의료진과 상담이 필요합니다.

 

 

노안 백내장의 증상은 비슷하고 초기에 자가진단이 어렵고 연속적으로 발병하기 때문에 눈에 이상이 느껴진다면 즉시 안과에서 정확한 검사를 받아보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백내장의 경우 방치하면 합병증으로 발전될 위험이 높아지므로 적절한 시기에 적극적인 치료가 필요합니다.

 

 

아이리움안과는 레이저를 이용한 백내장 수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환자 고유의 3D 생체 데이터를 1 : 1 분석하여 각막의 절개, 혼탁해진 수정체의 핵 분쇄 등의 과정을 빠르고 정확하게 1 : 1 맞춤형 수술을 진행합니다.

 

의사가 직접 손으로 진행하는 일반 백내장 수술보다 레이저를 이용해 수정체 전낭을 정확하게 절개하기 때문에 정교하고 안전합니다.

[아이리움안과 레이저를 이용한 백내장 수술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백내장과 같은 질환이 없이 건강하나, 노안으로 일상생활이 불편하여 시력교정을 고려하신다면 프레즈비맥스 노안수술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 프레즈비맥스 노안수술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

 

프레즈비맥스 수술은 Amaris RED SPT 1050RS을 이용한 수술법으로 아이리움안과만의 노안 코웨이브 적용이 가능하며 주시안은 원거리 교정, 비주시안은 "각막의 구면수차"를 적용하여 "초점심도" 원리를 이용한 원·근거리 동시 교정이 가능합니다. 

 

아이리움안과는 철저한 검사를 통해서 개개인에게 적합한 수술만을 시행합니다. 

노안 백내장으로 인한 눈의 불편함을 참지 마시고 믿을 수 있는 의료진과 함께 상담해보세요

아이리움안과는 믿고 내원해주시는 고객님들께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노안 백내장 수술 대표안과 비용상담 문의▲

>>> 노안 백내장 수술 아이리움안과 전화상담 요청<<<

 

 

 

아이리움안과는 강남역 2번 출구 6/7층에 위치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