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안수술 정보

노안수술 잘하는 곳, 노안백내장은 강남아이리움안과

"스마트폰에서 카톡이나 문자 확인이 점점 어렵다."

"집안 조명을 밝게 해두어도 늘 침침하고 보이는게 답답하다."

혹시 40대 이후 안과에서 정확하게 노안, 백내장 검사를 해보신 적 있으신가요?

노안과 백내장은 증상이 비슷해서 자가진단하기가 힘듭니다. 

최소 2년에 한번 위 내시경은 열심히 해보지만, 정작 소중한 눈은 간단한 시력체크만 하고 안경렌즈 돗수만 교체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대개 40대에 증상이 나타나고 50대가 되어 안과를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감기에 걸려야 병원진료를 겨우 다녀오시는 우리 부모님들께서도 자녀가 직접 예약을 해서 모시고 와야 느지막이 눈에질환을 발견하시고 뒤늦게 수술하시는 분들을 많이 만날 수 있습니다. 

 

▼백내장의 대표적인 증상과 원인은? 

 

백내장 | 아이리움안과

백내장이랑 투명한 수정체가 혼탁해져 빛을 제대로 통과시키지 못하게 되면서 안개가 낀 것처럼 뿌옇게 보이게 되는 질환입니다.

eyereum.com

눈 건강검진과 조기발견의 중요성

늦어도 50대부터는 백내장, 황반변성, 녹내장 등 노년성 질환이 시작될 수 있으니 눈에 이상증상이나 불편함을 느낀다면 안과전문의를 반드시 찾아야 하며, 진료전에 첨단검사장비로 정확히 여러분의 눈을 검사할 수 있는 병원을 선택하세요. 

특히 당뇨가 있는 경우에 당뇨 합병증이 우려되므로 망막검사를 포함 꼭 받아야할 검사들을 전문 검진이 가능한 병원에서 받아야 합니다. 

아이리움안과는 대학병원급 이상의 검사장비를 이용하여 정확한 데이터에 기반하여 눈의 이상 유무를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아이리움안과 보유 검사장비 및 검사내용 

 

첨단 검사 장비|아이리움안과

 

eyereum.com

레이저 장비를 이용한 노안교정수술, 백내장수술

20대~30대 젊은 층의 라식라섹에만 쓰인다고 생각할 수 있는 레이저 장비는 최근 백내장수술을 하는 고객님들께서도 더 꼼꼼하게 살펴보고 찾고 있습니다. 레이저 장비를 이용한 백내장 수술은 국제적으로도 관심이 높아 금년 미국백내장굴절수술학회에서 아이리움안과는 "레이저를 이용한 백내장 수술 후 난시교정효과" 연구결과를 발표하기도 했습니다. 이전연도에 다초점인공수정체에 대한 발표에 이어 한국 백내장수술 수준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레이저를 이용한 백내장수술의 가장 큰 장점은

ㆍ사람의 손에 의지하여 수술할 때 보다 백내장수술을 더욱 정밀하게 진행할 수 있고 환부를 최소화 하여 회복이 상대적으로 빠릅니다.

ㆍ또한 검사장비에 있는 환자의 데이터를 수술할 레이저장비에 연동할 수 있으며, 수술할 환자의 눈을 360도 3D 촬영으로 안구를 샅샅히 살핍니다.

수술시간 단축으로 환자가 체감하는 심적 부담을 덜고 편의를 향상시켜, 보호자 께서도 만족도가 큽니다.

ㆍ레이저장비 없이 백내장수술할때와는 달리 환자마다 다른 수정체의 기울기와 밀도를 측정하고 이에 맞춰 레이저장비가 백내장수술을 집도하는 의사와 함께 정밀한 수술을 가능하게 합니다.

 

레이저 이용한 백내장수술 자세히 보기 

 

노안라식라섹의 경우도, 최근 스마일라식수술까지 최신 펨토초레이저, 엑시머레이저가 대중화되면서 노안교정을 더욱 쉽게 돕고 있습니다.

각기 다른 직업, 생활패턴, 주시안 등 개인화된 정보를 바탕으로 "타겟 디옵터" 를 설정합니다. 어떤 분은 하루종일 모니터를, 어떤 분은 서류를 작성해야 하는 것처럼 사람마다 자주 보는 거리가 있습니다. 즉 이러한 차이를 고려한 수술로 맞춤 노안교정수술이 가능합니다.

최근 스마일라식의 경우 라식과 라섹을 합친 수술로서 빠른 회복과 수술 후 즉시 일상생활이 가능한 점에서 40대 이후 노안수술로서 부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좋은 수술은 내 눈에 맞는 수술이라는 점!  친한 친구, 옆집 아는 분이 했다는 수술을 똑같이 따라 해서는 안되며 그렇게 할 수도 없습니다.

 

정확한 검사가 안전한 수술의 선행조건! 

노안수술잘하는 곳, 백내장수술 병원은

꼼꼼한 검사와 믿을 수 있는 의료진, 아이리움안과

가족주치의 아이리움안과를 경험한 실제 목소리들, 이곳에서 확인하세요

 

 

영상 체험후기

아이리움을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리얼한 영상 체험 후기입니다

eyereum.com

 

아이리움안과는 강남역 2번출구와 바로 연결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