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렌즈삽입술

렌즈삽입술 5000안 달성, EVO ICL Award 2019 수상

렌즈삽입술, 첫 수술도 부작용 치료도 아이리움안과

EVO ICL 5000 Award 2019 수상

근시와 난시를 동시에 교정하는 ICL렌즈삽입술, 이제 라식라섹만큼이나 고도수 교정을 고민하는 분들 사이에 한번쯤 고려해볼 만큼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근난시 교정 렌즈삽입수술 분야 레퍼런스닥터로 활동중인 아이리움안과 최진영 원장이 지난 2일 미국 ICL렌즈의 제조사인 STAAR 본사로부터 EVO ICL 누적 5000안 수술달성과 학술적 성과에 대해 주어지는 'EVO ICL 5000 Award'를 수상했습니다. 

   

각막을 절삭하는 방식이 아닌, 안구 내 시력교정용 특수렌즈를 삽입하는 시력교정수술방법으로, 삽입하는 위치에 따라 전방렌즈와 후방렌즈 수술로 구분할 수 있는데, 여러분이 가장 잘 알고계신 아쿠아 ICL(EVO VISIAN ICL) 의 경우 홍채와 수정체 사이에 삽입하는 '후방렌즈'로 분류됩니다.

ICL렌즈의 소재가 더욱 생체친화적으로 향상되어 안구내 영양 공급이 원활해졌고 녹내장, 백내장과 같은 부작용에 대한 우려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특허 받은 콜라머로 만든 안내렌즈삽입술용 렌즈

아이리움안과에서 수술하고 있는 EVO ICL 렌즈는 생체적합성 소재인 콜라머를 이용하여 만든 안내 삽입용 렌즈입니다.
'콜라머'는 콜라겐과 폴리머의 합성어로, 부드럽고 유연한 구조로 눈에 삽입하기 쉽고 염증반응을 최소화합니다.  
이러한 콜라머 소재는 가시광선을 통과시키고 자외선을 차단합니다.


EVO ICL 렌즈는 FDA 승인을 받은 렌즈로 안정성과 효과를 인정받은 안내렌즈입니다. 그러나 라식라섹 수술과 마찬가지로 미리 수술할 분의 눈 상태를 고려하여 수술적합성을 판단해야 합니다.

수술 전 필수검사(ex. UBM검사, 조절마비검사 등) 결과를 바탕으로 반드시 공인된 EVO ICL 의사, 아이리움안과 의료진과 상담하고 수술을 결정하세요.

렌즈삽입술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아이리움안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렌즈삽입술 자세히보기 ↓↓↓↓↓↓↓

 

렌즈삽입술이란? | 아이리움안과

안내렌즈 삽입술은 눈안에 렌즈를 넣어 시력을 교정하는 수술로 수정체와 홍채 사이에 렌즈를 삽입하는 ICL, 홍채 앞에 직접 삽입하여 고정하는 Artisan 또는 VeriFlex(ArtiFlex) 가 있습니다.

eyereum.com

실제 렌즈삽입술 후기가 궁금하다면? ↓↓↓↓↓↓↓

 

영상 체험후기

아이리움을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리얼한 영상 체험 후기입니다

eyere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