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안수술 정보/백내장 수술

백내장 수술도 첨단 레이저로, 안과의사에게 듣는 백내장 치료법

#40대 이후 눈 검진이 필요한 이유

 

백내장은 발병된 후 그 상태 그대로 멈춰있는 질환이 아닌 진행성 질환이라 계속적인 진단과 함께 꾸준한 관리가 중요합니다.

진행 단계에 따라 치료법이 다른데 백내장 초기에는 약물치료로 진행속도를 늦추며 경과를 관찰할 수 있지만, 완치를 위해서는 수술이 필요합니다.

 

간혹 백내장 초기 증상을 노안 증상과 착각하여 가볍게 여기고 방치했다가 질환을 악화시키게 되는데 백내장 진행 속도가 빠를 경우 실명까지 초래할 수 있으니 가까운 안과에 내원하여 정밀검진을 꼭 받아야 합니다. 또한 당뇨가 있을 경우 합병증이 생길 가능성이 높은 편이기에 40대 이후부터는 위내시경 검사를 하듯 눈 검사도 필수적으로 받아야 합니다.

 

실제 본원에서 시력교정 수술한 자녀의 부모님께서 노안 검사를 받으시시다가 백내장이 발견되어 수술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눈은 건강을 잃으면 되돌리기 힘든 중요한 신체기관 중 하나이기에 평소에 잘 관리하는 것은 물론 분기적인 정기 검진이 필요합니다.

 

▼아이리움안과 강성용 원장 도움말 기사-  '레이저 백내장 수술'

 

 

조선비즈 '백내장 수술도 첨단 레이저로, 안과의사에게 듣는 백내장 치료법'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9/03/28/2019032802398.html

 

백내장 수술도 첨단 레이저로, 안과의사에게 듣는 백내장 치료법

‘백내장’ 하면 나이가 지긋한 어르신들의 질환으로 생각할 수 있지만, 최근 50대 전후 비교적 젊은 연령대에서도 충분히 발병될 수 있는 질환이다..

biz.chosun.com

 

#백내장수술방법

 

백내장 수술은 노화된 수정체를 제거하고 인공수정체 렌즈를 삽입하는 방식으로 이뤄집니다.

이 과정에 첨단 3D 레이저 장비를 활용하여 더욱 정확하고 안전한 수술이 가능해졌으며, 안구의 3차원 입체 분석이 가능해졌습니다. 레이저 백내장 수술 장비로 개인마다 다른 수정체 크기와 기울기, 백내장 밀도까지 반영한 ‘1:1 맞춤형’ 수술을 실행하는 시대.

정확한 수술,  안정성을 높여 수술 후 시력의 질적인 면에서의 개선도 기대할 수 있고 고객 만족도가 높은편입니다.

 

#레이저 백내장 수술의 장점

환자 맞춤형 레이저 백내장 수술을 시행하면, 3차원 초고속카메라로 환자마다 다른 수정체 크기와 기울기, 백내장 밀도 등을 정밀 분석해 환자의 생체 데이터를 수술 시 그대로 반영할 수 있어서, 더욱 정교한 1대1 맞춤 백내장 수술이 가능합니다.

전에는 칼로 절개하던 것을 정교한 레이저로 전 과정을 진행하면서 수술실 안에서 보내는 시간을 줄일 수 있게 되었고 회복기간과 통증에 대한 우려를 낮췄습니다.  이로인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아졌고 또한 본원의 백내장 수술환자 10명 중 7명은 본원에서 수술한 고객의 소개를 받아 내원하고 있을 만큼 수술뿐만이 아닌 사후 결과가 좋습니다.

>>아이리움안과 노안백내장 영상 후기 바로가기<<

※ 의료법 의거 간단한 개인인증 후 열람됩니다.

#백내장수술은 믿을 수 있는 곳에서

아이리움안과는 레이저백내장수술을 선도하는 노안백내장 클리닉으로, 세계 최대 안과학회 ‘미국백내장굴절수술학회(ASCRS)’에서 ‘다양한 인공수정체 별 백내장 수술 결과’ 연구를 발표해 ‘환자 맞춤형 인공수정체 선택 기준’을 제시한 바 있으며, 2017-2018 2년 연속 ASCRS ‘최우수 연구’에 선정되었습니다. 서울아산병원 외래 교수,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세브란스 외래조교수, 미국 및 유럽 백내장 굴절수술학회 정회원이자 백내장 수술도구 등 안과 기술 관련 특허 6건을 보유하고 있는 아이리움안과에서 소중한 여러분과 가족의 질환을 상담하세요.

노안 백내장 상담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