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렌즈삽입술

렌즈삽입술,백내장 수술, 난시교정 정확하게

아이리움안과는 근시와 난시교정을 동시에 하는 렌즈삽입술, 난시를 함께 개선하는 백내장 수술 시 시력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난시추적항법장치 ‘칼리스토아이(CALLISTO eye)’를 이용해 수술하고 있습니다.

 

 

난시추적항법장치, 왜 필요할까?

 

난시는 방향성이 있어서, 수술 시 난시 교정용 렌즈 또는 인공수정체의 삽입 각도가 중요합니다. 조금만 각이 틀어져도 수술 후 시력만족도가 떨어지기 때문이죠!

 

위와 같은 난시추적장치를 사용하면 난시의 각과 수술할 부분을 정확히 표시하고 수술에 필요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합니다.

 

마치 운전할때 정확한 길을 찾을 수 있도록 GPS를 활용하는 것처럼 수술 시 실시간 가이드역할을 해주기 떄문에 의료진도 환자도 더욱 안심할 수 있습니다.

 

 

아이리움의 난시교정의 특별함

 

난시추적장치의 활용해 아래와 같이 난시교정의 정확성을 극대화 시킬 뿐 아니라 ICL렌즈삽술의 경우 수술 후 회전안전성을 높이는 법을 미국학회에 발표되었습니다.

 

√난시교정 시 난시축, 교정도수에 맞는 절개 위치와 길이 표시
√난시축 실시간 계측 시스템(디지털 정보를 의료진에게 수술 중 실시간 제공)
√현미경으로 구현된 화면으로 안구 위치, 수술해야 하는 위치, 수술 진행 상황 실시간 확인 가능
√눈동자 떨림 추적기능으로 오차 최소화, 안정성 향상 

 

또한 아이리움안과는 백내장 수술 시 3D펨토초 레이저 장비를 이용해 수술하고 있는데요, 수술로 유발되는 난시(SIA:Surgically Induced Astigmatism) 및 잔여 난시를 고려하여 신중한 수술이 진행되기 때문에 각막난시 발생 가능성을 낮추고 기존 난시 교정에도 도움을 줍니다.

 

 

믿을 수 있는 의료진과 첨단 장비로

소중한 눈을 지켜드리는 아이리움안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