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렌즈삽입술

ICL렌즈삽입술- 근시난시 동시교정 우수센터

근난시 동시교정 렌즈삽입술 엑셀런트센터 선정!

 

저희 아이리움안과가 지난해 2018년의  ICL렌즈삽입술과 난시교정 ICL렌즈삽입술 분야에서 우수한 임상결과와 학술 성과를 인정받았습니다.

 

이에 ‘2018 이보플러스 ICL 최우수센터(THE BEST EVO+VISIAN ICL CENTER IN 2018)’, ‘2018 이보플러스 토릭 ICL 엑셀런스센터(EVO+ VISIAN TICL CENTER OF Excellence 2018)’에 각각 선정되었습니다.

 

 

렌즈삽입술 분야에서 영향력있는 의료기관으로 평가를 받고 있는 아이리움안과에 대해 아쿠아ICL 개발사, 미국 STAAR사 관계자는 안전한 렌즈삽입술수술의 국제 기준을 선도하고 있는 본원에 대해 향후 활동에 대해서도 기대하는 바가 크다고 선정의 소감을 밝혔습니다.

 

▼유럽안과지에 실린 아이리움안과 토릭아쿠아ICL의 회전안전성

 

 

아이리움안과 의료팀은 최근 다년간 렌즈삽입술의 난시교정효과에 대한 연구를 이어왔습니다.

 

난시는 근시와 달리 방향성이 있어서, 난시 축이 조금만 틀어져도 시력의 질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수술경험이 많은 의료진이 수술해야 하고 수술 후에도 렌즈가 안구 내에서 조금이라도 회전하지 않도록 특별히 더욱 세심하게 신경써야 합니다.

 

 

수술건수보다 중요한 것은 좋은 수술결과와 안전성 향상을 위한 연구에의 투자입니다.

 

진료 뿐 아니라 진료 후 눈 상태를 최상으로 이끌기 위한 안내렌즈삽입술에 대한 논문, 국제학회 발표에도 소홀하지 않도록 전 의료진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학술활동의 결과들은 더 좋은 수술결과로 여러분께 돌려드리기 위함입니다.

 

▼2018 BMC 아쿠아ICL 논문 中 '아쿠아ICL수술 볼팅값에 영향을 주는 요소들'

 

 

소중한 시력교정수술

자녀의 첫 수술도, 부모님의 노안교정도

아이리움 의료진과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