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라식·라섹·스마일라식

야간 빛 번짐까지 생각한다면 각막맞춤 ‘코웨이브라식라섹'(COWAVE)

빛 번짐을 예방, 각막지형맞춤형 라식라섹  ‘코웨이브’(COWAVE, 각막웨이브프론트)

 

야간운전때문에 시력교정술을 망설이는 분들이 계십니다.

시력교정 시 수술 후 빛 번짐 증상이 심한 경우, 우리눈의 미세한 굴절교정, 고위수차의 교정이 안되었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근시, 난시, 원시는 저위수차라고 하고, 빛번짐 현상을 일으켜 시력의 질을 방해하는 것들을 고위수차라고 합니다.

 

이중 코마(coma)수차의 경우 수술 후 당연히 증가해왔지만,

아이리움안과가 시행중인 아마리스레드 코웨이브라섹의 경우 코마를 감소시키는 유일한 수술입니다.

 (2016년 11월 현재. 현재 학계에 보고된 코마수치 감소 수술은 코웨이브가 유일)

 

▼아마리스레드레퍼런스닥터 강성용 원장(국내유일, 2016년 11월 기준)

 

내 각막 지형 정보를 그대로 SD 카드에 저장하고, 이 값을 수술장비에 연동하여 수술을 하게 되며

모든 수술의 기획은 아마리스레드 코웨이브를 가장 잘하는 아이리움의료진이 결정하고 있습니다.

 

국내 유일 아마리스레드 레퍼런스닥터, 아이리움안과 강성용 강성용 원장이 아마리스레드 SPT장비로 코웨이브라식라섹을 시행한 결과 빛번짐을 유발하는 고위수차 중 코마수치를 38.7% 감소시킨 최상의 수술결과를 APAO, ASCRS, ESCRS 등 해외 학회에 발표해왔습니다.

 

 

 

코웨이브라식라섹, 어떤 효과?

 

고위수차를 고려하지 않고 수술하면 빛번짐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실제 코웨이브라섹 수술자중에는 밤운전이 어려워 야간시력 재교정을 위해 내원한 분들이 많았습니다.

 

 

코웨이브수술의 필요성

 


원추각막, 부작용 치료를 위해 활용되는 코웨이브수술

 

각막지형을 정교하게 수술할 수 있는 코웨이브는 원추각막의 3중치료에 활용된 우수한 임상결과가 2016 유럽백내장굴절수술학회에서 채택되어 강성용 원장이 초청강연을 진행했습니다.

 

코웨이브 원추각막의 각막 대칭성을 회복하면서 시력의 불편함을 덜어드리는데 도움을 드리며,

또한 각막정점에 수술하지 못해 생긴 시력교정술 후 중심부 이탈, 수술 후 발생한 각막확장증, 라식 후 빛 번짐 재교정을 위해 활용되고 있습니다.

 

 

 

▼코웨이브를 이용한 재교정 사례

 

2008년 타안과에서 에피라식 후 퇴행한 김 OO님.

재교정 치료를 위해 아이리움안과를 방문하셨습니다.

K값(각막곡률)이 오른쪽 눈 41D 왼쪽 눈이 41.7D으로 퇴행되어 심한 빛 번짐이 있었습니다.

광학부를 넓혀 빛 번짐을 줄여주는 각막지형 맞춤형 코웨이브(Co-Wave) 수술과

각막 강성도를 유지 시켜주는 엑스트라(Xtra)수술을 진행했습니다.

 

같은 1.0이라도 시력의 질을 얼만큼 높이는가,

즉 울퉁불퉁한 렌즈와 매끈한 렌즈로 같은 사물을 볼때 어느쪽이 더 선명하게 보일 수 있을까요?

 

미국-유럽 백내장굴절수술학회 공식 인정,

수술 후 빛 번짐까지 생각하는 아이리움만의 시력교정술을 확인해보세요

코웨이브라식라섹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