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

노안교정수술vs 자녀의 라식라섹, 시력교정방법 다르다

최근 여름휴가와 여름방학을 맞아 부모님과 자녀가 함께 시력교정수술 상담을 하기위해 내원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통 40~50대 부모님과, 20대 자녀들께서 함께 오십니다. 

나이에 따라, 부모님과 자녀의 시력교정방법은 다릅니다.

우선 자녀의 경우를 보면, 20대에 막 들어선 학생들의 경우 최근 6개월간 시력 변화가 없는 경우에만 수술로 시력교정을 할 수 있습니다. 고도근시와 난시가 함께 있다면 시력교정수술시 동시에 교정할 수 있습니다. 

<기사보기>

성장하면서 근시도 함께 진행하는데 간혹 20대 초반까지도 근시진행이 되는 분들이 있기 때문에 평소 착용하던 안경을 가지고 내원하셔야 현재 검사와 비교해볼 수 있습니다.

콘택트렌즈 별로 검사 전 렌즈착용을 하지 말아야 할 기간이 다르므로, 드림렌즈, 소프트렌즈, 하드렌즈 등 착용해오던 렌즈정보를 안과에 먼저 알려주시고 시력교정수술 검사/수술 전 주의사항을 꼭 확인하세요.

스마일/라식/라섹 수술 전후 주의사항 

 

검사 전 주의사항|아이리움안과

 

eyereum.com

부모님의 경우 노안의 진행여부를 확인하여 노안교정방법을 결정해야 합니다.

수술 전 검사를 통해 눈에 백내장, 녹내장, 망막질환 없이 눈이 건강한지 체크하고 눈이 건강한 상태라면 근거리 시력개선을 위한 수술을 시행합니다. 스마일라식, 라식, 렌즈삽입술을 통해 돋보기 안경에 대한 의존도를 낮출 수 있습니다. 

노안수술은 시력 뿐 만 아니라 평소 생활습관이나 직업을 고려해서 나에게 맞는 적절한 수술플랜을 세워야 합니다. 저희는 이를 각 개인에 맞는 ‘타겟 디옵터’(Target Diopter)라고 설명 드립니다. 

평소 운전을 주로 하시는 분과, 모니터앞에 오래 계시는 분은 주로 보는 거리가 다르기 때문에 이러한 점이 고려되어야 합니다.

클릭시 노안 백내장 영상 후기 확인이 가능합니다. 의료법 의거 간단한 개인인증 후 열람됩니다.

노안과 백내장은 자가진단이 어렵기 때문에 안과에서 정확한 검사 후 노안교정 또는 백내장치료수술을 선택합니다.

무엇보다 시력교정수술은 근시를 교정하는 수술도, 노안을 개선하는 수술도 일회성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수술 후 정기적인 검진을 할 수 있는 곳을 잘 확인하고 선택하시길 권해드립니다.

다양한 시력교정수술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이리움안과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빠른 회복,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빠른 회복, 빛번짐 예방으로 시력의 질을 높인 Low Energy Smile Lasik_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국내 최초 레이저 에너지 22단계로 최저에너지 수술 성공

eyereum.com

1:1 맞춤형 노안교정수술

 

노안이란?|아이리움안과

 

eyereum.com

아이리움을 다녀간 고객들의 리얼후기

 

영상 체험후기

아이리움을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리얼한 영상 체험 후기입니다

eyereum.com

강남 아이리움안과는 2호선/신분당선 강남역 2번출구, 지하철역과 바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