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

군인스마일라식라섹 주의사항 총정리

라식라섹 후 일상복귀까지 빠른 회복이 중요한 군장병여러분이 가장 많이 궁금해하는 질문들을 모아봤습니다.

스마일라식의 경우 수술 후 약사용이간이 짧지만 군인라섹의 경우 수술 후 관리가 필요하기 때문에 복귀 후 부대근처 진료를 고려해야 할 수 있습니다. 수술마다 회복기간과 사후관리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검사하실때 꼼꼼하게 상담하셔야 합니다. 

군인라식라섹으로 잘 알려진 아이리움안과가 군장병들과 많이 만나온 경험으로, 막연히 수술을 계획중인 장병 여러분  또는 군인자녀를 둔 부모님, 입대예정인 학생들께 맞춤 진료와 상담으로 안심하고 시력교정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선글라스 말고 자외선 차단만 되면 일반 보안경을 사용해도 될런지, 라식수술한 뒤 형광등 보는 건 괜찮은지 누군가에게 물어볼 수 없었던 정보들, 아래 정보 확인해보세요!

군인 시력교정술 주의사항

1. 시력교정수술 후 부대 근처에서 진료를 받아도 될까요?

수술하신 병원으로 내원이 어려운 지방이라면 외출시간 등을 활용하여 근처 안과 또는 군 병원에서 진료 보실 수 있도록 군 진료의뢰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2. 훈련, 운동 중 자외선 차단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수술마다 조금씩 다르지만 수술 초기에 30분 이상 햇빛에(=자외선) 노출되실 때에는 도수 없고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보호 안경이나 모자를 착용하여 자외선 차단해주시면 됩니다. 컬러있는 선글라스 아니어도 UV차단 안경렌즈면 됩니다. 

간혹 실내 형광등 불빛을 물어보시는 경우가 있는데, 실내 불빛은 괜찮으니 참고하세요^^ 

3. 썬크림, 위장크림 발라도 되나요? 

피부화장도 스마일라식/라섹 등 수술에 따라 조금씩 다릅니다. 군인스마일라식은 다음날부터 군인라식, 군인라섹은 1주일 뒤부터 가능합니다.  

4. 음주, 흡연은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음주, 흡연은 1~2주이후에 가능합니다. 그러나 음주, 흡연은 여러분 건강을 위해 수술과 관계없이 자제하시는게 좋겠습니다. 

군인스마일라식 주의사항

Copyright© 아이리움안과. All Rights Reserved.

 

군장병,입대예정자 전용 상담에서 1:1 문의하세요.

http://eyereum.com/news/event/view/57

 

국군장병을 위한 시력교정술 혜택

국군장병을 위한 시력교정술 혜택

eyereum.com

먼저 수술받은 시력교정수술 경험이 궁금하신가요?

가장 솔직한 아이리움 직원들의 스마일라식 수술소감을 들어보세요! 

 

 

클릭시 스마일라식 영상 후기 확인이 가능합니다. 의료법 의거 간단한 개인인증 후 열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