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

원데이 라식라섹 주의사항

휴가 나온 군인, 직장인의 경우 원데이 스마일라식 문의가 많습니다. 여름방학 아르바이트 전에 미리 라섹수술을 알아보는 학생, 이른 나이에 돋보기가 필요한 40대 노안라식 등 다양한 분들께서 시력교정수술을 고민하고 문의하고 있습니다.

공통점은 시간이 늘 부족하다는 점! 수술 전 검사나 수술 전 콘택트렌즈를 일정기간 착용하지 않아야 하기 때문에 따로 시간내기 어려운 분들은 검사 후 당일에 수술까지 진행하는 원데이라식라섹에 대한 문의가 많습니다.

*관련기사: 군인스마일라식 계획한다면 필수체크

http://www.pointn.net/news/articleView.html?idxno=8291

 

[인터뷰] 군인스마일라식 계획한다면 필수체크사항 - 아이리움안과 박시윤 원장 - 뉴스포인트(NewsPoint)

최근 입대를 앞두고 있거나 복무 중인 군 장병들로부터 ‘스마일라식(SMILE, Small Incision Lenticule Extraction)’ 에 대한 안과 문의가 늘고 있다. 다가올 여름, 훈련과 야외활동 시 안경...

www.pointn.net

검사 당일 수술까지 계획한다면?

검사 예약시 당일 수술까지 원하시는 경우 미리 저희 고객지원실에 말씀해주세요. 검사 전 주의사항 뿐 아니라 수술 전 주의사항까지 미리 안내드립니다. :) 

안전한 수술센터 운영을 위해 당일 수술 사전예약을 해주시기 바라며, 레이저 장비를 사용하는 모든 안과수술 시 공통적인 주의사항을 아래에서 알려드립니다! 

원데이 라식라섹 주의사항

1. 간단한 스킨로션만 바르시고 향수나 스프레이 사용을 피해주세요. 

레이저 장비는 향기에 매우 민감합니다. 검사 시 메이크업을 하고 오셨다고 해도 본원 파우더룸에서 세안 가능합니다. 세안이 필요할 경우 저희 직원들이 안내해드립니다. 대신 내원전에 향수는 꼭 미리 피해주세요!! 

2. 편안한 복장으로 내원하세요.

수술실 베드에 누워서 진행하기 때문에 누웠을때 불편하실 수 있는 후드티, 원피스는 피해주세요. 라운드넥 같은 가장 편안한 티셔츠를 입고 오시면 좋습니다. (수술실 안에서는 수술가운을 착용합니다.) 

3. 모자나 선글라스를 준비하세요. 

수술 후 귀가하실때 뿐 만 아니라 자외선 지수가 높은 계절이므로 자외선 차단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햇볕을 가릴 수 있는 선글라스나 모자를 준비해주세요. 

*다행히 아이리움안과는 강남역 지하철역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수술 전후 햇볕 피해 오시기에 너무 편리합니다. 

4. 검사 / 수술 전 잠깐이라도 콘택트렌즈 착용 안됩니다!

콘택트렌즈 종류별로 미리 빼고 지내셔야 하는 기간이 다릅니다. 검사예약시 발송해드리는 주의사항의 렌즈 미착용 기간을 준수해주세요. 

5. 스마일라식의 경우 다음날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하나 라섹수술의 경우 수술 초기 회복기간 여유를 두세요.

라섹수술이 적합한 경우, 수술 다음날 시험, 군사 훈련 등 중요한 일이 있다면? 회복기간을 여유있게 가질수 있는 일정으로 미루어 계획해주세요 


고객님의 안전한 수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시력교정수술 전 어떤 검사를 진행할지 미리 확인해보세요!

http://eyereum.com/experience/checkup_lasiklasek

 

라식ㆍ라섹 검사 | 아이리움안과

아이리움안과는 수술 전 안점검사를 통해 고객님의 눈에 제일 알맞은 수술방법이 무엇인지, 수술 후 고객님이 안전하게 보시는 데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eyere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