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리움이 다른 이유/아이리움 NEWS

스마일라식(SMILE) 독일 자이스 본사와 의료자문회의

수술 후 평생 눈 건강을 소중히 생각하는 아이리움안과입니다. 

스마일라식(SMILE) 관련 아이리움안과의 최신 소식 전해드립니다!

●칼 자이스 안과 부문 글로벌 회장, James V. Mazzo와 의료자문회의 

올해도 역시 다국적 의료기업들의 아이리움안과 방문이 활발합니다. 최근에 아마리스레드 개발사, 독일 슈빈트 임원단 방문에 이어, 지난주에는 글로벌 안과 산업에 오랜 경력으로 현재 칼 자이스에서 안과들과 기술적 협력을 하고 있는 James V. (Jim) Mazzo 회장이 한국의 스마일 엠버서더로 스마일라식의 의료자문을 하고 있는 아이리움안과를 찾았습니다.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으로 안과 가이드 북 공동집필과 8편의 SCI논문을 낸 아이리움안과에 대한 국제적인 관심이 높습니다. 칼 자이스 본사에서 방문할때마다 본원 의료진의 학술적 성과와 임상결과에 대해 매우 고무적이라 평가하고 있습니다.

아이리움안과는 해외 의료진과 의료기업이 내한했을때 꼭 거쳐가는 안과입니다. 

아이리움안과의 로우에너지 스마일에 대한 다양한 학술적 성과는 과학적 입증을 마치면 실제 수술의 향상에 반영하게 됩니다.

아무리 좋은 장비라도 좋은 수술결과를 위한 집도의의 수술방법도, 기술도 쉬지않고 변화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에너지를 낮춰 각막손상을 줄이고 회복을 앞당긴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여기에 정교한 시력교정을 위한 '트리플 센트레이션' 등 스마일 1세대에는 없었던 혁신적 방법을 과학적으로 입증하고 보다 안전한 수술을 위해 실제 수술에 반영하고 있습니다. 

아이리움안과 강성용 원장과 Jim mazzo 회장

시력교정수술의 기술을 선도하는 두 기관의 협력과 기술교류를 통해, 더욱 좋은 수술결과와 믿고 안심하실 수 있는 의료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리움안과는 곧 개최되는 ARVO, ASCRS 학회에 참가합니다. 많은 성원부탁드립니다. 

 아이리움안과 홈페이지 바로가기

카카오톡으로 궁금한점을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