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움안과는 지난 달 본원에 내원하신
고객분들을 대상으로 보다 질 높은 의료서비스와
체계적인 진료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였습니다.
감사하게도 참 많은 고객 여러분들께서 참여해주셨는데요,
이 자리를 빌어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
“아이리움안과에서 수술 후 가장 마음에 든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수술 후 안부전화'를 무려 42%의
고객여러분들께서 선택해주셨습니다 .
저희 아이리움안과에서는 환자분들의 완벽에 가까운 수술 후 결과를 위해
수술 후 에도 관리에 소홀하지 않으시도록
수술 이후 주의해야 할 내용과 관리법 등을 정기적으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
고객여러분의 만족도를 얻은 다른 서비스 부분은
바로 ‘가족 수술비 혜택’과 '응급전화 시스템'입니다.
먼저 방문해주시고 수술을 받으신 많은 고객분들께서 아이리움 안과를 가족에게 소개해주시고
다시 저희 아이리움을 찾아주시고 계십니다.
고객여러분들께 감사함을 드리는 마음으로 시작된 '가족 수술비 혜택'!
만족하고 계시다는 설문결과에 너무나도 기쁜 마음입니다.
(*참고로, 보험적용안되는 수술에 한해 혜택을 드립니다.)
또한 저희 아이리움안과는 수술 후 병원 진료를 모두 마치더라도
'응급전화 시스템'을 통해서 수술 후에 걱정되는 부분 혹은 증상이 나타났을때에
그 시간이 병원진료 시간이 아니더라도 응급콜로 고객 여러분들께 응급처치법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응급전화 시스템 덕분에 많은 고객분들께서 안심하실 수 있었다는 만족도 높은 후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빠른 증명서 발급', '세밀한 검사', '원내 음료' 등 다양한 부문에서 만족도를 보여주셨는데요.
저희 아이리움 안과는
선명한 시력과 질 높은 결과를 위해 늘 연구하는 안과로써,
친절한 의료서비스와 체계적인 진료시스템 또한
수술과정과도 같이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찾아주시는 모든 고객 여러분께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이리움이 다른 이유 > 아이리움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마일라식(SMILE) 독일 자이스 본사와 의료자문회의 (0) | 2019.04.25 |
---|---|
3D 레이저 백내장 수술 사은 행사 (0) | 2019.03.15 |
아이리움안과 '헬스조선 좋은 병원'선정 (0) | 2019.01.18 |
아이리움안과, [의료서비스부문] 올해의 최고 브랜드 2년 연속 수상! (0) | 2018.11.30 |
추석 라식라섹 사전예약제 (0) | 2018.08.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