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리움이 다른 이유/아이리움 NEWS

미국백내장굴절수술학회 아이리움안과 9년 연속 초청

안녕하세요 아이리움안과입니다.

2019 ASCRS(미국백내장굴절수술학회) 다녀온 소식을 티스토리를 통해 짧게 전해드립니다 :) 

지난 5월 3일에서 7일까지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개최된 2019 ASCRS(미국백내장굴절수술학회)는 세계 최대안과학회 중 하나로 꼽힙니다. 2011년부터 9년 연속 본원 의료진들의 강연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2019 ASCRS에서 아이리움안과 의료진이 세계에 전한 3가지 주제  

"스마일라식 수술 후 안구잔여난시 해결방법"
"레이저를 이용한 백내장 수술 후 난시교정효과"
"스마일라식 CAP 두께에 따른 각막 교정량" 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아이리움안과 2019 ASCRS 리뷰
https://youtu.be/8q3onrXlZhI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강성용 대표원장은 학회 공식 세션의 대표 패널리스트로 수술법, 타 연구에 대한 견해와 노하우를 전했습니다. 

또한 아마리스레드 레이저의 제조사로 잘 알려진 독일 슈빈트 등 글로벌 의료기업들의 의료자문과, 학회장 현장에서 의사들을 대상으로 스마일과 올레이저라섹 수술방법과 시력의 질을 높이는 수술법 등 노하우를 강연하였습니다. 

20-30대 스마일라식, 라식라섹 등 시력 교정 분야 뿐만 아니라 40대이후 시작되는 노안과 백내장에 대한 고민을 안전하게 해결 할 수 있는 연구성과와 수술결과들을 소개해오면서 아이리움안과는 의료한류를 또 한번 증명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국제 학술활동을 이어가며, 모든 성과는 여러분과 가족의 안전한 안과수술로 보답하겠습니다.   

내년 미국백내장굴절수술학회는 보스턴에서 열린다고 합니다. 내년에도 좋은 성과 보고드리겠습니다!

2030 시력교정, 40대 이후 노안 백내장 고민도

믿을 수 있는 아이리움안과입니다. 

http://eyereum.com/

 

아이리움안과

스마일라식, 렌즈삽입술, 엑스트라 라식/라섹, 백내장, 노안, 원추각막, 재교정, 안과 특허 6건

eyere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