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라식·라섹·스마일라식

스마일라식, 로우에너지로 무엇이 좋아졌나

라식과 라섹의 장점을 모아 만든 스마일라식(ReLEX SMILE, 이하 ‘스마일라식’)

 

아무래도 빠른 회복에 관심이 많은 직장인들께서 연휴를 앞두고, 가장 많이 문의하시는 수술 중 하나입니다.

술 다음날 일상생활이 가능해, 연휴 시작하기 전 수술을 하고 여행, 고향 방문을 계획하시더라구요.

 

스마일라식 회복기간이 빠른 이유는, 기존 라식의 1/10 수준의 각막 절개만으로 수술하기 때문에 각막손상을 최소화하여 회복이 빠릅니다.  

 

스포츠를 즐기는 분들께는 라식보다 외부 충격에 강한 장점이 있어 더 선호하시는 경향이 있습니다.

 

▼지난 대한안과학회 스마일 포럼에서 각막생체역학의 대가,

신시아 로버츠 박사(미국)가 강연한 스마일의 우수한 각막 강성도

▲라식, 스마일라식 수술 시 제거되는 각막 부위와 각막 인장강도의 관계도 (영국 Dr.댄 라인슈타인)

 

국내 안과 중 처음으로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을 시행한 아이리움안과는 스마일라식의 혁신을 이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원에서 시행하고 있는 모든 스마일라식은 개개인의 눈에 맞는 1:1 맞춤로우에너지로 수술합니다.

 

수술 에너지를 낮춰 수술 후 시력의 질을 향상시킨 로우에너지 스마일은 지난해 대한안과학회 학술상 수상, 세계적 권위의 SCI 학술지 AJO, JRS에 연이어 논문이 등재되며 국내외에서 우수한 성과를 인정받고 있는 아이리움안과.

 

 

 

아이리움안과 강성용 원장은 이번 인터뷰에서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의 핵심은 각기 다른 눈 상태에 맞는 1:1 맞춤형 에너지, 사람마다 다른 시축(각막정점)에 정확하게 맞춰 수술하는 센트레이션(Centration) 기술이다” 라고 전했습니다.

 

시력교정할 눈 상태를 고려한 1:1 커스터마이징(customizing), 아이리움의 맞춤형수술 4만 안의 노하우입니다.

 

스마일라식, 로우에너지로 무엇이 좋아졌나

자세한 내용은 기사를 통해 확인하세요

 

아이리움안과 로우에너지 스마일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