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라식·라섹·스마일라식

스마일라식, 짧은 연휴에 빠른 회복

라식, 라섹의 장점을 모아 나온 릴렉스 스마일(ReLEX SMILE, 이하 스마일라식)

 

스마일라식은 수술 다음날부터 세안, 피부 화장, 가벼운 운동 등 일상생활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바쁜 일상 속에서 시력교정술을 계획하는 사람들에게 차세대 수술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1세대 스마일라식의 한계를 넘어선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습니다.

 

아이리움안과에서는 개개인의 눈 상태를 고려하지 않고 이루어지는 표준적인 수술을 지양합니다.

모든 스마일라식을 이러한 로우에너지 수술로 100% 진행하고 있는습니다.

 

눈 조건에 맞는 1:1 로우에너지(Low energy)를 레이저에 적용하여 수술하여, 수술 후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강남 아이리움안과 의료팀이 발표한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관련 논문들이 세계적 권위의 SCI 학술지 AJO, JRS에 두 편이 연달아 등재되면서, 본원에 미국, 아시아, 호주 등으로부터 한국에 여행오는 외국인들이 직접 스마일을 문의하고 있습니다. 입국해서 검사 및 수술을 진행하고, 수술 후 내원일정에 맞춰서 국내 지방도시의 여행을 계획하는 뉴질랜드 분께서도 최근에 검사내원을 하셨습니다.

 

유럽에서 가장 먼저 시작되었던 스마일라식, 이제 의료한류로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스마일수술을 위해 아이리움을 찾고 있습니다.

 

금일자 한국경제에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의 빠른 회복을 예를 든 설연휴 시력교정술에 대한 정보가 있어 공유합니다.

 

회복기간이 충분하지 않아 시력교정을 고민하는 분들께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기사를 꼭 확인하세요!

 

 

▼아이리움안과 김은경 원장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후기가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