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렌즈삽입술

ICL렌즈삽입술 세계최고 SCI급 학술지에 2년 연속 논문수록

아쿠아ICL렌즈삽입술 얇은 각막 등의 라식라섹 부적합 조건의 근시 환자들이 시력교정 기회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각막의 절삭, 또는 박리 없이 안구 내 시력교정용 특수렌즈를 삽입하는 안내렌즈삽입술.

 

본원은 현재 근시와 난시를 동시에 교정하는 EVO토릭아쿠아ICL 레퍼런스닥터가 직접 렌즈삽입술을 집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이리움은 한번도 어려운 세계적SCI급 학술지 'American Journal of Ophthalmology(AJO)에 아쿠아ICL렌즈의 생체 내 움직임에 대해 2년 연속 수록하여 국제 학계에서 주목받은 바 있습니다. 

 

 

 

최근 아이리움 의료진은 2017 EVO ICL 아시아태평양 학회에서 '난시교정용 ICL의 회전안전성'을 발표하고 BEST PAPER(최고의 연구)를 수상하기도 했지요. 

근시와 난시 동시 교정시 안구 내 렌즈의 회전을 최소화 하면서 장기적인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한 아이리움만의 노하우가 공유되었고 현장에 모인 의사들의 투표로 받은 상이라 더욱 의미가 컸습니다.

  

▼EVO ICL 아시아태평양 학회

'난시교정용 ICL의 회전안전성' 연구 "BEST PAPER" 수

 

아이리움안과는 한 단계 더 나아가 기존 아쿠아 ICL에 비해 광학부가 7% 더 넓게 설계되어 야간 빛번짐 걱정을 줄인 EVO+아쿠아ICL 렌즈삽입술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렌즈삽입술에서도 광학부를 넓힘으로써 렌즈삽입술 후 발생할 수 있는 야간 빛 번짐을 줄여 야간 시력의 질을 높일 수 있게 된 것입니다. 

미국 현지에서는 EVO+아쿠아ICL을 "the newest generation of ICL lenses"로 소개하고 있습니다.

 

▼EVO TICL 레퍼런스닥터 증서

 

 

점점 진화하고 있는 안내렌즈의 기술력,

그러나 아무리 좋은 렌즈라도 안내렌즈는 의사의 손기술이 중요합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의사가 직접 수술하는 

안내렌즈삽입술 

 

EVO+ 아쿠아ICL렌즈를 잘 알고 수술하는

믿을 수 있는 의료진과 함께

안전한 시력교정술을 계획하세요

 

아이리움 의료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