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라식·라섹·스마일라식

스마일라식, 로우에너지스마일라식으로 혁신

스마일라식, 수술 시 에너지를 낮춘 로우에너지 스마일 또 다시 의료기술의 혁신을 이루고 있습니다.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은 수술할때 레이저 에너지를 무턱대고 낮게 수술 하는 것이 아닙니다.

 

사람마다 눈 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수술 시 각막을 박리할 때 필요한 임계에너지도 모두 다릅니다.

그래서 아이리움안과에서 스마일라식을 하면, 진료카드에 적어드리는 수술 에너지가 환자마다 다름을 확인하실 수 있으실 거에요

 

▼아이리움에서는 스마일라식수술 후 진료카드 뒷면에

수술한 나만의 로우에너지를 기입해드립니다.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이 각막손상을 적게 한다는 점을 증명하기 위해 아이리움안과와 연세대 의과대는 공동으로 스마일수술 에너지 단계별로 원자력 현미경을 이용해 각막 렌티큘 아랫면을 촬영했습니다.

 

백마디 말대 신 보여주고 증명하는 아이리움이니까요^^

 

아래 사진은 2016년 유럽백내장수술학회에서도 발표된 자료인데, 에너지를 줄이면 최대 9.8배 각막을 매끈하게 남길 수 있습니다.

 

에너지가 상대적으로 높으면 수술 시 발생하는 가스기포가 많이 발생하고 그 크기도 커서, 수술 후 거칠거칠한 각막을 남기고, 고스란히 시력의 질을 떨어뜨리게 됩니다.

 

반대로 상대적으로 로우에너지 스마일은 내 눈에 꼭 필요한 양 만큼만 에너지를 가하기 때문에 당연히 눈이 덜 손상 되겠지요?!

 

시력교정에 필요한 각막을 안전하게 박리하면서, 수술 후 각막손상을 줄입니다.

 

▼에너지에 따른 수술 후 각막비교_원자력에너지 촬영

 

각막이 왜 매끈해야 할까요? 안경 렌즈를 생각해볼까요?

 

강성용 원장이 아마리스레드 SPT(스마트펄스)를 공동개발했을때 아이리움이 늘 말씀드리던 "시력의 질"

스마트펄스를 이용해서 라섹수술 후 각막을 매끈하게 남겨 회복을 빠르게 하고 선명함을 차이를 보여드릴 수 있었죠

 

스마일라식에서도 각막을 매끈하게 남겨 똑같은 1.0이더라도 시력의 질을 높게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각막이 매끈하면 왜 선명하게 보이냐구요? 안경렌즈에 비유해볼까요? 

안경렌즈의 도수가 똑같은 조건에서,  흠집이 많이 난 렌즈와 새로 막 맞춘 렌즈로 세상을 본다고 생각해보세요

 

아이리움이 이야기 하는 시력의 질은 바로 이러한 차이입니다.

 

로우에너지 스마일, 이미 유럽학회에서 빛 번짐 감소효과 등 장점을 인정받고 있는 시력교정술입니다.

 

안전한 수술을 위한 스마일라식 수술도구특허까지! 각막추출을 원활하게 하기 위한 렌티큘 도구특허, 그리고 불필요한 각막손실을 줄이기 위 MT(Minimal Thickness) 1/3 절제를 위한 수술도구 특허로 로우에너지 스마일의 안전지향을 위해 다방면의 안전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스마일라식 대가, 영국의 댄 라인슈타인 인터뷰

 

빠른 회복도, 수술 후 오랜 안정성까지 생각한다면

스마일라식, 아이리움에서 여러분에게 적합한

로우에너지를 확인하세요!

 

*클릭하시면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