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안수술 정보/백내장 수술

[레이저백내장수술]가족의 안전, 믿을 수 있는 아이리움 백내장클리닉

아이리움안과는 3D 펨토초레이저('LENSAR')를 이용해 레이저 백내장수술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3D 생체 데이터를 1:1 분석하여 각막의 절개, 혼탁해진 수정체의  핵 분쇄 등의 일련의 과정을 빠르고 정확하게 수술받을 수 있습니다.

정교한 수술과 수술시간의 단축으로 어르신들께 보다 안전한 수술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 펨토초 레이저란?
1,000조 분의 1이라는 짧은 시간폭의 파장을 발생시키는 초미세 레이저로 주위조직의 손상을 최소화 해 각막손상과 합병증 가능성을 낮추고 수술 시 간과 통증을 줄이고 있습니다.

 

일반 백내장과 레이저백내장, 무엇이 다를까요?

 

기존 수술법은 의사가 직접 칼로 각막을 절개하며, 직접 초음파로 수정 체를 파쇄하여 제거하는 방법이라면,

아이리움이 시행중인 레이저백내장은 레이저로 각막을 절개하고 각막 생체 인식을 통해 수정체를 정교하게 파쇄하기 때문에 각막의 손상을 줄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레이저백내장 vs 기존 백내장수술 비교

 

   

 

또한 백내장을 제거하기 위한 사전절차인, 전낭절개 역시 일반 백내장 수술의 경우 의사가 손으로 직접 진행했었으나, 레이저 백내장 수술은 레이저로 수정체 전낭을 오차없이 정확하게 절개합니다.

눈 안에 있는 백내장을 제거하는 입구를 만들기 위한 수정체 전낭절개는 위치와 크기에 따라 시력 결과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백내장 수술에서 매우 중요한 절차 입니다.

 

  

 

백내장은 초기에는 약물로 진행을 늦출 수 있지만, 뿌옇게 보이는 증상이 심해져 일상생활이 불편할 정도로 진행이 되면, 수술적 치료를 해야 합니다.

치료방법과 수술의 결정은 1:1로 배정되는 전담 주치의와 충분한 상담후 진행합니다. 이 때 기존 병력, 직업적 특성, 생활환경 등을 상세히 말씀해주셔야 합니다.

 

아이리움안과의 백내장수술은 본원에서 렌즈삽입술, 라식,라섹수술을 하신 분들의 부모님들께서 먼저 경험하시고 가족, 친지가 믿고 찾아주고 계십니다.

 

믿을 수 있는 아이리움 백내장클리닉

 

무리하게 백내장 수술을 권하지 않습니다.
최신장비를 통한 정밀검사를 진행하며, 검사결과에 따라 숙련된 노하우를 가지 고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결정합니다.

 

전담 의사와 수술실 전담간호사, 안심하세요 

수술팀은 전담의사와 간호사로 구성된 전담 수술팀이 수술을 진행합니다.
안전한 수술을 위해 최신 장비를 사용 및 정기적인 장비 점검, 클린 멸균 시스템, 수술 소포품 재사용 금지 등 환벽한 관리로 수술실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수술 후에도 지속적인 관리로 회복을 돕습니다.

수술 당일에는 1:1 담당자가 수술 후 응급콜과 해피콜 서비스를 직접 진행하여 환자의 수술 전, 후 불안한 마음까지 케어해드리고 있습니다.

수술 후 정기검진을 통해 수술경과 뿐 아니라 녹내장, 황반변성 등 노년성 질환에 대한 모니터링도 함께 할 수 있습니다.

 

부모님, 가족의 백내장 검사와 수술에 대한 상담은 02-3420-2020

또는 홈페이지 게시판상담(http://eyereum.com/consult/online/list) 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건강한 분이더라도, 1~2년에 한번 정기적으로 위 내시경을 하는것처럼, 소중한 눈도 정기검진이 필요합니다.

이번 설 연휴에는 "침침하고 뿌옇다" "눈이 좀 나빠진것 같아" .. 부모님의 사소한 말씀에도 귀기울여보세요

 

▼아이리움안과 레이저백내장수술 더 많은 정보<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