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라식·라섹·스마일라식

스마일라식 대가, 댄 라인슈타인과 공동 연구 : 2016 ESCRS 로우에너지 스마일 공식 채택

스마일라식의 대가, 댄 라인슈타인과 강성용 원장의 공동 연구에 대한 경향신문 오늘자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의 빠른 시력회복ㆍ빛번짐 감소 효과가 오는 9월 코펜하겐에서 열리는 2016 유럽백내장굴절수술학회에서 소개됩니다!!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빠른 시력회복은 물론 고위 수차 감소

 

이번 공동연구는, 에너지를 낮추면 스마일라식 수술 결과가 좋아진다는 기존 로우에너지 연구에서 한 발 더 나아가, 에너지의 높낮이가 수술 후 야간 빛 번짐을 유발하는 고위수차의 양을 어떻게 변화시키는지를 보여줄 예정입니다.

 

 

각막 절삭 방식의 수술은 각막 주변부의 곡률이 상승하면서 구면수차가 발생하는 반면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은 구면수차가 오히려 감소하고 각막 표면을 매끈하게 해 코마수차의 증가까지 억제해 전체 고위수차량이 감소하게 됩니다. 그래서 야간 빛 번짐과 같은 광학적 부작용을 미리 예방할 수 있습니다.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무조건 낮은 에너지? NO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에서 적절한 에너지의 높낮이는 의사가 직접 환자의 눈의 도수, 각막 렌티큘의 두께와 위치, 각막강성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결정하게 됩니다. 모든 경우의 수에서 높은 에너지보다 낮은 에너지가 수술 결과가 좋지만 환자의 눈 조건에 맞지 않게 너무 낮은 경우 레이저가 각막을 충분히 침투할 수 없기 때문에 해당 환자의 수술이 가능한 임계점에너지에 가장 근접한 에너지를 사용합니다.

 

그만큼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은 기존보다 의료진이 에 대한 의존도가 매우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에너지는 낮추고 시력의 질은 높인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스마일도 역시 아이리움안과입니다.

 

 

 

독일 칼 자이스 공식 International Speaker 강성용 원장과 Expert Smile Doctor 최진영 원장

의료진 소개 바로가기

 

▼스마일라식의 혁신,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