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리움이 다른 이유/아이리움 NEWS

강성용 원장, 세계적 시력교정술 권위자들이 모인 "아마리스 심포지엄" 초청을 받아 강연을 진행하고 왔습니다.

전 세계적 라식, 라섹 권위자들이 모인 심포지엄,  SCHWIND 아마리스 심포지엄에서

아이리움안과 강성용 원장이 아마리스 레드 스마트펄스(SPT)를 이용한 본인의 코웨이브 라식수술 후기와 코웨이브 수술의 우수한 임상결과를 공유했습니다.

 

강성용 원장은 라식의 대가, 영국의 존 마샬 박사와 싱가폴의 제리탄과 함께 연단에 섰습니다. 강성용 원장은 국내 유일 초청받은 강연자입니다.

아래 순서지에 David Kang, MD가 강성용 원장입니다. 

 

 

 

-스마트펄스란 아마리스레드 레이저의 새로운 3D 입체알고리즘으로, 각막표면을 매끈하게 해 빠른 회복 효과를 인정받은 기술이며 강성용 원장이 전세계 8인의 최고개발자 중 1명으로 인정받았습니다.

-코웨이브라식은 각막지형에 맞춘 각막맞춤형 시력교정술로 근시, 난시, 원시 등 저위수차 뿐만 아니라 각막의 미세한 굴절이상까지 측정해 SD카드에 저장, 실제 수술장비에 연동시켜 수술하는 진정한 1:1맞춤시력교정술로, 라식 후 빛 번짐 감소효과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바르셀로나의 멋진 풍경이 내려다 보이는 행사장은 실제 현장에서 더욱 바깥 풍경이 아름다웠습니다.

 

 

 

 강성용 원장 왼편이 존마샬, 오른쪽이 제리탄, 서서 청중을 바라보고 있는 연사는 캐나다의 David T.C.Lin 입니다.

캐나다의 David T.C.Lin은 강성용 원장과 함께 아마리스레드 스마트펄스 공동개발한 세계 8인의 의사 중 한명입니다.

 

 

 

강성용 원장은 직접 아마리스레드 스마트펄스 알고리즘으로 코웨이브 라식수술을 한 본인의 수술후기와 더불어, 코웨이브수술의 우수한 임상결과,

그리고 원추각막에 코웨이브수술을 이용해 불규칙한 각막을 대칭으로 향상시킨 사례를 공유했습니다.

 

 

 

 

Dr. 제리탄은 내년 1월 싱가폴에서 열릴 슈빈트 유저 미팅을 예고하면서 이번 행사를 마쳤습니다.

앞선 포스팅에서 말씀드렸듯, 학회장에서는 강성용 원장을 인터뷰 하기 위해 유럽 현지 매체가  "Ophthalmology Times Europe"와 미팅을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아이리움안과(EYEREUM EYE CLINIC)이라는 이름으로, 아마리스레이저 관련하여 5년 연속 글로벌 학회를 오가며 발표해왔고 발표 횟수는 20여회를 달성했습니다. 그 결실이 유럽 현지 매체의 인터뷰 요청까지 받을 정도로 아이리움이 성장했다는 점을 새삼 느끼면서, 향후 더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려야 겠다는 다짐을 한 2015 ESCRS였습니다.

 

저희의 이같은 연구발표 활동은 환자들에게 더욱 높은 차원의 의료를제공하기 위한 활동의 일환입니다.

앞으로도 더욱 꾸준한 국제 연구 및 학회 발표를 통해 안전한 수술로 보답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백마디의 말대신 세계에 보여주고 증명하는 아이리움안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