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리움이 다른 이유/아이리움 NEWS

스마일라식 렌즈삽입술 국내외 활동중인 아이리움안과 소식

강남역 2번출구 아이리움안과입니다.

새해가 어느덧 2월하고도 중반에 접어들었습니다. 

아이리움안과에 있었던 지난 1월의 좋은 소식들 고객님들께 전해드립니다! 


 강남메디컬투어센터 주한미군팸투어 

1월에 열린 강남메디컬투어센터 주한미군팸투어 소식 전해드립니다. 

주한 미군 및 가족이 강남구의 강남메디컬투어센터를 방문하셨어요 

이번 행사에 아이리움안과가 강남구 의료관광협력기관으로 참가하여, 강남구의 의료관광소개에 함께 했습니다. 

아이리움안과, 주한미군팸투어 참가_강남 메디컬투어센터 | 공지사항 (eyereum.com)

 

아이리움안과, 주한미군팸투어 참가_강남 메디컬투어센터

안녕하세요, 강남구 의료관광 협력기관아이리움안과입니다.지난 주말, 아이리움안과가 강남메디컬투어센터에서 열린주...

eyereum.com

외국인 관광객, 유학생과 더불어 주한 미군 여러분들도 스마일라식, 렌즈삽입술을 위해 아이리움안과에 방문하고 계신데요. 

강남메디컬투어센터 주한미군 팸투어

스마일라식 선호하는 이유는 수술 다음날 빠른 회복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아이리움안과에서는 에너지를 낮춘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수술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수술 당일도 일상생활이 가능하지만, 세안은 수술 다음날 부터 가능하며 가벼운 운동도 가능해요. 

스마일라식 하고 비행기 타도 되는지 물어보시는 분들 많으신데, 수술 바로 다음날 아침에 진료를 꼭 보시고 나서 일정 계획하시도록 안내하고 있어요. 

스마일라식 하고 비행기타도 되나요?

1-2주 일정으로 여행오시는 외국인들께서 캐리어를 들고 곧장 공항에서 아이리움안과로 오시기도 한답니다.  국적에 관계없이 모든 환자께 정성을 다하는 강남구 안과, 아이리움안과로 새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2401 노안라식, 스마일 재치료 해외 강연 

1월 마지막 주말에 두바이 현지에서 아이리움안과 강성용 원장의 새해 첫 시력교정술 국제 강연이 있었습니다.

각국 의사들과의 토론에서 좌장 및 노안수술(프레즈비맥스 노안라식)/스마일라식 재치료(코웨이브수술법)을 강연하고 왔습니다.  

 

아이리움안과 강성용 원장, 노안 · 시력교정 국제학회 강연 - 메디칼트리뷴

아이리움안과 강성용 원장[사진]이 1월 26일부터 이틀간 열린 국제교정술학회(두바이)에서 토론 좌장 및 연자로 초청돼 노안교정술 및 시력교정술 재치료술을 전수했다. 각 국 안과분야 권위자

www.medical-tribune.co.kr

토론 좌장과 연자로 동시 초청된 유일한 한국인 의사로, 책임감을 가지고 학회를 잘 마치고 왔습니다. 

특히 40-50대에 근시와 노안을 동시교정하는 방법, 그리고 노안이 진행됨에 따라 시력만족도를 높이는 보완수술방법을 소개했고, 

첫 스마일라식 수술 후 재교정이 필요한 여러 케이스들을 각막지형맞춤형 코웨이브수술로 어떻게 미세한 각막고위수차 교정을 '각막손실을 최소화'하며 시행할 수 있었는지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강연영상은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리움안과 강성용 원장 강연 하이라이트

202401 이보ICL/토릭ICL 2023 성과도 아이리움 

THE BEST EVO+ VISIAN ICL CENTER IN 2023
EVO+ VISIAN AQUA TICL CENTER OF Excellence 2023

지난 10여년간 놓지 않고 이어온 ICL 수술에 대해 1월에 얻은 갚진 타이틀!

매일 일정한 수술을 유지하면서 꾸준히 쌓아온 아이리움안과의 렌즈삽입술입니다. 

아이리움안과 7층 상패 전시하는 대기실 벽면에서 아이리움안과 ICL 히스토리를 확인해보세요 

이보ICL 수술과정 

한일ICL Key Opinion Leader 포럼 리뷰

아이리움안과, 2월에도 부지런히 달리고 있습니다.

연휴기간 중 특히 많은 고객님들이 내원해주시고, 지금은 새학기를 준비하는 대학생들과 주말 이용한 원데이 시력교정 원하시는 직장인들께서도 많이 내원하시는 시기입니다.

정성을 다해 진료하고 연구하는 부지런한 아이리움안과가 평생 주치의로 함께 하겠습니다.

클릭시 아이리움안과 공식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스마일프로 클리닉-아이리움안과 '8초 레이저란?'

 

로우에너지 스마일 프로|아이리움안과

빠른 회복, 빛번짐 예방으로 시력의 질을 높인 Low Energy Smile Lasik_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국내 최초 레이저 에너지 22단계로 최저에너지 수술 성공

eyereum.com

각막을 보존하는 ICL렌즈삽입술

 

EVO+ 아쿠아 ICL | 아이리움안과

EVO+아쿠아 ICL은 기존 프리미엄 후방 안내삽입렌즈인 ICL의 새로운 버전으로 홍채절개술 없이 수술이 가능한 신개념 안내렌즈입니다.

eyereum.com

아이리움안과 위치, 진료시간

 

위치 · 진료시간 | 아이리움안과

아이리움안과는 강남역 2번 출구 지하도 연결되며 국민은행 빌딩(강남센타빌딩) 7층에 있습니다. 대표전화번호(시력교정술 상담) 02-3420-2020

eyereum.com

처음오시는 고객님을 위한 빠른예약

 

첫 방문 빠른예약|아이리움안과

아이리움안과에 처음 오시는 고객님께 첫 진료예약을 쉽고 빠르게 도와드리는 서비스입니다.

eyereum.com

강남역에서 가장 가까운 안과

강남역 2번 출구 바로 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