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리움이 다른 이유/아이리움 NEWS

아이리움안과의 2023년 리뷰- 스마일라식,렌즈삽입술 안과 명성답게!

안녕하세요!  환자 건강과 안전 최우선

1:1 맞춤수술을 원칙으로 하는

아이리움안과입니다.


2023년이 가고, 새로운 해가 시작됐습니다.

지난 한 해동안 아이리움안과에 보내주신 고객님의 따뜻한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D

아이리움안과 스마일라식 렌즈삽입술 안과

지난 한 해, 여러분은 어떻게 보내셨나요?
아이리움안과에게 2023년은 개원 12주년을 비롯해 매우 뜻깊은 한 해였습니다.

오늘은 여러분과 함께한 아이리움안과의 2023년을 같이 돌아보며 새해을 준비하려고 합니다.

지난 해 아이리움안과의 주요 뉴스를 함께 살펴볼까요?


아이리움안과는 2023년 1월,
STAAR SURGICAL 과 전략적 제휴협약으로 시작했습니다!

안내 렌즈삽입술용 EVO ICL 렌즈를 이용해 렌즈삽입술 좋은 수술 결과를 제공하기 위하여

EVO ICL의 제조사와 전략적 제휴 협약을 진행해 양사 간에 협력해오고 있습니다. 

3월, 아이리움안과는 외국인 환자 유치 우수기관 및 강남구 의료관광 발전에 기여한 8개 의료기관에 주어진 감사장을 안과 병의원 중 유일하게 받았습니다. 

아이리움안과는 강남구 의료관광 협력기관으로 오랜기간 신뢰를 쌓아오고 있으며

강남구를 찾는 외국인 환자들께 좋은 안과 수술을 제공해드리고자 매년 관련 교육과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어 5월에는,  한-태평양도서국 정상회의가 서울에서 개최되었는데요!

아이리움안과는 해외정상 내외 초청안과로서 참가했습니다.

행사 당일에 대통령 부부가 내원한다고 하여 강남역 사거리 일대가 통제되기도 했었습니다! 

아이리움안과 주변이 통제되는 신기한 경험을 했던 일이 생생히 기억납니다^^

강성용 원장, 정병훈 원장이 정밀 검사부터 진료, 건강 상담을진행하였습니다.

행사를 주관한 복지부에 따르면 귀빈들께서 한국에서 제공한 의료서비스에 매우 만족한다는 소감을 주셨다고 하셨습니다 :)

2023년 7월, ICL/TICL 국내 처방기준 7천안을 돌파했습니다. 

이미 여름이었기에 이제 곧 1만안을 앞두고 있습니다.

그러나 수술건수보다, 더 중요한 렌즈삽입술의 원칙과 의료진으로서 환자께 건강한 시력을 회복시켜 드리고자 하는 마음가짐을 더욱 우선시하며

믿을 수 있는 렌즈삽입술 클리닉으로서 새해에도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아이리움안과 스마일프로 강성용원장

8월에는 새로운 차세대 스마일라식, '로우에너지 스마일프로'를 본격 시행하였습니다.

수술 후 교정시력 1.0을 넘어 시력의 질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로우에너지 스마일과 새로운 스마일프로 기술을 결합한 로우에너지 스마일프로

특별한 스마일라식은 아이리움안과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 로우에너지 스마일프로 

9월에도 많은 일정들이 있었는데요. 

우선 스마일, 노안라식 강연을 위해 2024 유럽백내장굴절수술학회에 다녀왔습니다.

최신 스마일라식 트렌드, 노안과 근난시 함께 교정하는 효과적인 노안수술 방법에 대한 아이리움안과 의료진의 노하우를 전했습니다.

또한 9월마다 아이리움안과가 후원사로 참여하는 전우마라톤대회에 올해도 함께 했습니다.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군장병 여러분들을 만나뵙고 함께 달릴 수 있었어요!

행사를 주관하는 국방홍보원에서 준비한 다채로운 행사, 오랜만에 신나게 즐긴 위문열차 공연까지!

군인들만 참가한다고 생각하면 오해! 일반인들도 함께 하는 역사있는 마라톤 대회입니다. 

스포츠에 진심인 아이리움안과는 유망 청소년 수영선수, 문수아 선수를 응원하면서 국가대표 선발소식도 전해드렸고(세계 선수권대회에 나가는 반가운 소식도 있었죠!)

또한 새해에는 2월 18일 모나파크 용평에서 개최되는 한국오픈레이싱스키대회 공식 후원사로 나섭니다. 

스키대회 소식은 티스토리 최근 포스팅을 참고해보세요! 

10월에는 강남메디컬투어센터에서 열린 강남구민과 함께하는 건강강좌눈 건강을 주제로

이리움안과 김강윤원장이 '노안, 백내장 증상과 치료법'에 대한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였습니다.

특히 60대 이상 연령에서 노안과 구분해야 할 백내장 증상, 적기 치료방법 등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11월에는 ICL 렌즈삽입술의 발전을 위한 토론의 장,한일 ICL 포럼에 아이리움안과 최진영원장이 Key Opinion Leader로 선정되어 다녀왔습니다.

난시 도수별 토릭ICL렌즈의 선택 방법, ICL렌즈삽입술의 저도수 교정에서의 활발한 증가 추세 등에 대한 전문가적 의견을 제시한 의미있는 행사였습니다. 

또한 2년마다 엄격한 심사로 위촉되는 강남구 의료관광협력기관으로서 재위촉되었습니다. 

새해에도 의료관광의 중심, 강남구의 의료관광협력기관으로서

스마일라식, 렌즈삽입술 한국의 수준높은 시력교정술을 외국인 환자들께 정성껏 수술해드릴 예정입니다.

강남구 안과는 역시 아이리움안과라는 자부심으로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 


지난 한 해, 고객 여러분들의 성원으로 만들어온 아이리움안과!

앞으로도 신뢰할 수 있는, 환자 안전 중심의 맞춤형 의료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2024년의 ​아이리움안과를 기대해 주세요!🙏🏻 

아이리움안과 (eyereum.com)

 

위치 · 진료시간 | 아이리움안과

아이리움안과는 강남역 2번 출구 지하도 연결되며 국민은행 빌딩(강남센타빌딩) 7층에 있습니다. 대표전화번호(시력교정술 상담) 02-3420-2020

eyereum.com

아이리움안과는 강남역2번출구와 바로 연결됩니다. 

강남역에서 가장 가까운 아이리움안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