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리움이 다른 이유/아이리움 NEWS

강남아이리움안과 고객님의 안심 진료를 위해

안녕하세요 맞춤 시력교정수술 클리닉, 강남 아이리움안과입니다.

 

아이리움안과는 오늘 포스팅을 통해 지난 1월 마지막주부터 현재까지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 감염병 예방 관리에 대해 소개해드리며 협조해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인사를 전하고자 합니다.

 

이제는 병원에 방문하기 전 방역체계가 잘 갖춰져 있는지가 병원선택에 중요한 기준이 되었습니다. 

 

방문하고자 하는 곳이 방역은 잘 하고 있는지, 안심하고 진료해도 될지, 대기실에서 마스크는 잘 착용하고 있는지 많이 살펴보고 오시는데요. 아이리움안과는 까다롭다는 말씀도 많이 듣지만

 

"이게 더 안심이 되요"

"오히려 이렇게 확실히 하는게 좋죠"

 

여러 고객님들의 격려말씀에 힘을 얻고 있습니다.

아이리움안과에 오시기 전에 예약안내문자와 함께 안내드리는 감염예방규칙, 다소 확인해야할 것도 많고 오실때마다 번거로운 점이 있지만, 환자와 보호자께서 양해해주시고 안심이 되는 진료환경을 만들기위해 적극적으로 협조해주시고 계십니다. 

출입구에서부터 원내 입장하실때, 대기실, 진료실, 검사실, 수술실 모든 곳에서 손소독, 체온측정, KF 마스크 착용을 필수로 하며,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에 따라  다음의 내용을 더욱 자세히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환자 외 불필요한 동행을 삼가해주세요 (보호자 1인 제한)  


●아래에 1가지라도 해당된다면 내원하실 수 없습니다.

-최근 감염위험있는 다중이용시설, 집회, 모임 참가 이력 있는경우
-해외에서 입국한지 14일 이내 / 자가격리 대상 또는 이에 해당하는 가족,지인 접촉시
-코로나19 유증상 있는 경우 (37.5도 이상 발열, 기침, 인후통, 설사 등)/ 현재 감기약 또는 해열진통제 복용중이신경우 

●시력교정수술 중 마스크를 내려야 하는지 궁금해 하시는데, 절대 수술 전 과정에서 마스크를 내리실 수 없습니다.

소독할때부터 수술이 종료될때 까지 스마일라식, 라섹, 렌즈삽입술 모든 수술 공통으로 마스크를 코아래로 내리실 수 없습니다.


●대기실 내 음료, 음식물 제한도 협조요청 드리고 있습니다. 음료대에 맡겨주세요.

 

앞으로도 더욱 엄격하고 철저하게 환자의 안전과 건강을 지키기 위해 

항상 긴장하고 엄격하게 의료기관으로서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코로나 19 확산 방지와 치료를 위해 애써주시는 의료진과 관련한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공지사항|아이리움안과

아이리움안과의 새로운 소식을 가장 빠르게 확인하세요.

eyereum.com

 

 

위치 · 진료시간 | 아이리움안과

아이리움안과는 강남역 2번 출구 지하도 연결되며 강남역2번출구 국민은행 빌딩(강남센타빌딩) 7층에 있습니다. 대표전화번호(시력교정술 상담) 02-3420-2020

eyereum.com

아이리움안과 위치: 강남역 2번출구 지하와 바로 연결됩니다!

 

아이리움안과의원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388 강남센터빌딩 7층 (역삼동 825-13)

place.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