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리움이 다른 이유/아이리움 NEWS

스마일수술 SCI논문 13편 발표(JRS 6월호)

아이리움안과의 새로운 논문이 발표되었습니다. 스마일라식 재수술 관련 논문이 국제 안과 학술지 SCI에 등재되면서 아이리움안과는 2020년 6월 기준 총 13편의 SCI 스마일수술 논문을 발표했습니다

 

> 논문 원문보기 CLICK <

 

이번 논문은 이번 연구는 아이리움안과와 국제 성모병원, 연세대 의과대가 공동 진행한 연구로 스마일수술 후 코웨이브라섹을 시행한 재수술 임상결과에 관한 논문입니다.

 

Customized Wavefront-Optimized Transepithelial Photorefractive Keratectomy for a Retained Lenticule Fragment After Primary SMILE

스마일(SMILE) 수술 후 코웨이브라섹 시행한 재수술 임상 결과 

 

타원에서 스마일수술 시 제거하지 못한 각막렌티큘로 인해 고위수차 발생하여, 교정시력 저하가 발생했으나 코웨이브 라섹으로 재수술을 진행하여 고위수차를 모두 제거한 사례입니다.  

본원의 코웨이브 재수술 후 6개월 후 나안시력, 교정시력 모두 1.0 이상 유지하였고 코마(coma), 트레포일(trefoil), 구면수차(spherical aberration)를 포함한 각막 고위수차(Corneal higher order aberrations)가 감소하였습니다.

 

본원은 수술의 과학적  검증을 통해 아이리움안과의 수술들이 믿을 수 있는 수술임을 증명하고자 논문과 학회 발표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환자분들에게 '가장 믿을 수 있는 안과', 전 세계 의사들에게는 '더 나은 수술의 대안을 제시하는 안과'로 발전하겠습니다. 

 

 

아이리움안과는 높은 시력의 질과 수술의 안전성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겠습니다.

믿고 성원해 주시는 환자분들과 보호자분들께 최상의 진료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1  문의하기]     [병원 둘러보기]

 

아이리움안과는 강남역 2번 출구에 위치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