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안수술 정보/레이저 노안교정

노안수술, 아이리움안과 프레즈비맥스 직접 해보니

안녕하세요 1:1 맞춤 시력교정수술 클리닉, 강남 아이리움안과입니다.

노안수술, 병원마다 소개하는 방법도 다양하고 정보들을 읽어보면 이해는 가지만 수술하면 어떤 점이 편해지는지, 어떤 점은 불편을 느낄 수 있는지 궁금하신 점 많으시지요?

노안증상이 있지만 항상 돋보기 안경을 들고 다닐 수도 없고 막상 가지고 있어도 직장이나 모임에서 꺼내 쓰기도 힘든 상황들이 많습니다. 

노안은 질환이 아니지만, 노안으로 인한 시력불편을 방치하면 두통이 생기기도 하고 업무에 집중도 안되어 삶의 질을 저하시킬 수 있습니다. 

마트에서 영수증을 확인하기에도, 약 복용법 읽기에도 점점 어려워지는 분들이라면 아이리움안과 노안수술 리얼스토리를 확인해보세요. 

물론 수술 후 회복기간 동안 적응해야 할 증상들이 있지만, 이전 불편함에 비하면 수술 후 현재 생활에 매우 만족하고 있다는 프레즈비맥스 노안수술 고객님의 실제 이야기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지인에게 직접 들려주시는 것처럼 진솔하게 수술경험담을 말씀해주신 고객님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삶의 질을 높이고 싶은 간절함이 컸어요."

노안수술 리얼스토리 바로가기

※의료법 56조에 의거, 모든 의료후기는 홈페이지 로그인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프레즈비맥스(PresbyMAX) 노안수술은  Amaris RED SPT 1050RS를 이용한 수술법으로 주로 사용하는 주시안은 원거리가 잘보이도록 시력교정, 비주시안은 "각막의 구면수차"를 이용해 "초점심도" 원리로 원·근거리 동시 교정을 합니다.

아이리움안과의 노하우로 노안 코웨이브(cowave) 수술법을 적용한 특별한 노안수술!

좋은 수술이지만 물론 개인차가 있기 때문에 모든 분께 적합한 수술법일 수 없으므로 노안검사를 통해 본인에게 맞는 수술법을 의료진과 상담하고 수술하시기 바랍니다. 

아이리움안과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보세요<클릭> 

강남역에서 가까운 안과, 아이리움안과는 신분당선/2호선 강남역 2번출구와 바로 연결됩니다. 

<아이리움안과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