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안수술 정보/레이저 노안교정

노안수술~하면? 아이리움안과 프레즈비맥스(PresbyMAX)

"50대 초반  여성입니다. 현재  안경을 착용하고 있습니다. 노안 수술을 하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1972년생인데 원래 안경을 쓰지는 않았어요. 갑자기 눈이 뿌옇게 보여서 지금 3년 정도 안경을 착용하고 있습니다. "

실제 아이리움안과에 노안수술, 라식라섹 수술을 문의주신 고객님들의 이야기입니다.

최근 오랜기간 안경과 렌즈를 착용하던 분들께서 "제 나이에도 라식라섹이 되나요?" 문의하시는 경우가 늘었습니다. 보통 40대 중후반~50대분들께서 많이 문의하시는데 실제로 아이리움안과 노안클리닉에서 수술하시는 분들과 일치합니다.

공통점은 사회생활을 활발히 하고 있는데 가까운 거리의 서류나 휴대폰 글씨가 잘 안보이기 시작하면서 고객을 상대하시거나 직장에서 회의를 할때 돋보기를 꺼내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한다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아직 돋보기 안경까지는 끼고 싶지 않은데 해결방법은 없을까? 고민하시다가 아이리움안과를 찾은 분들께 최근 가장 많이 시행하고 있는 노안수술이 바로 프레즈비맥스(PresbyMAX) 노안교정수술입니다.

프레즈비맥스(PresbyMAX) 노안교정수술

프레즈비맥스 노안수술은 아마리스레드1050RS 레이저 장비를 이용하여 수술합니다.

아이리움안과가 공동개발에 참여했던 스마트펄스 테크놀로지(SPT) 알고리즘이 반영되어, 공 모양의 각막을 입체적으로 수술할 있는 독일 슈빈트의 레이저입니다. 아이리움안과 강성용 원장은 아마리스레드 레이저의 자문의사이자 다년간 슈빈트에 각막맞춤형 시력교정, 코웨이브수술에 대한 의료자문을 하고 있습니다.

프레즈비맥스 노안수술이 기존 수술과 다른점, 아래 그림처럼 주시안은 원거리 교정, 비주시안은 "각막의 구면수차"를 적용하여 "초점심도" 원리를 이용해 원·근거리 동시 교정이 가능합니다. 기존 모노비전 노안라식처럼 주시안과 비주시안 사이의 비교정영역이 없이 연속적으로 잘 보이도록 수술합니다.

이 과정에 아이리움안과만의 노하우가 있는 차별화된 노안수술 코웨이브(cowave) 수술이 적용됩니다. 

아이리움안과의 모든 시력교정수술은 1:1 맞춤수술로 진행됩니다. 노안교정을 위한 프레즈비맥스 수술 시  환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맞춤형으로 근거리 명시역(50cm 전후의 중간 시력)을 조절하여 수술합니다. 


노안교정, 자주 묻는 질문

Q1. 노안은 누구나 오나요?

노안은 자연 노화현상의 일종으로 거의 대부분의 사람에게 찾아옵니다. 최근에는 40대 초중반부터 나타나는 경우도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Q2. 라식·라섹수술을 하면 40대 이후 노안이 더 빨리 오나요?

아닙니다. 노화에 따라 수정체 조절력이 감소하는 것으로, 시력교정술과 노안은 무관합니다.

Q3 . 가족·친구끼리 돋보기 나눠 사용해도 되나요?

가족·친구와 돋보기를 돌려쓰시면 안 됩니다. 사람마다 돋보기안경 돗수가 다르고 돗수가 같다 해도 양쪽 눈 사이의 거리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위와 같은 간단한 궁금증 외에 노안증상으로 불편을 겪고 있어 노안교정에 대해 궁금한 점은 아이리움안과 의료진과 상담하세요.

실제 노안수술을 받아본 경험을 바탕으로 가장 적합하고 안전한 노안교정방법을 찾아드립니다. 

노안수술 상담은 아래 링크에 간단한 문의사항을 남기시거나 대표번호 02-3420-2020,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아이리움안과'를 검색하셔서 편하게 문의하세요!

아이리움안과 위치 : 강남역 2번출구 바로 연결

http://eyereum.com/about/information

http://eyereum.com/news/event/view/129

 

프레즈비맥스 노안수술/노안라식 혜택

노안라식 혜택

eyereum.com

https://eyereum.com/consult/cost/write_form

 

수술 비용 문의|아이리움안과

1:1 맞춤형 수술정보와 비용을 이메일로 빠르게 받아보세요!

eyereum.com

http://eyere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