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라식·라섹·스마일라식

스마일라식 해외 초청강연, 아이리움안과 @영국 왕립의학회

아이리움안과 강성용 원장이 영국 왕립의학회(The Royal Society of Medicine)에서 스마일라식 강연을 하였습니다.

 

영국 왕립의학회는 1805년 설립되어 왕실로부터 왕립 헌장(Royal Charter)을 받은 역사 깊은 의료교육기구입니다.

 

명예회원으로 찰스 다윈(Charles Darwin), 루이스 파스퇴르(Louis Pasteur) 등 세계적인 과학자들이 명예 회원으로 올라있는 권위있는 기구입니다.  

 

영국 왕립의학회(The Royal Society of Medicine)

 

본원 강성용 원장이 아시아 의사 중 유일하게 연사로 나섰고, 영국의 댄라인슈타인(Dan Z. Reinstein), 망막재생 분야의 전문가인 Paulo Stanga 교수, 각막굴절술 레이저 공학박사 Dr. Andre Narr, 영국 레이저 굴절 전문의 Glenn Carp 가 함께 강연을 진행했습니다.

 

▼댄 라인슈타인, 강성용 원장

 

강성용 원장은 스마일라식 후 저에너지 vs 고에너지 수술 별 시력 회복과 각막 표면 비교에 대한 강연을 진행하였습니다. (원제: 'The influence of energy settings on visual recovery and lenticule surface regularity)’ 

 

아이리움안과의 실제 임상결과와 논문을 기반으로,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Low Energy SMILE)’의 노하우를 현지 의사들에게 전수하였습니다.

 

 

 

스마일라식의 수술 정확도를 높여주는 트리플 센트레이션 기법도 소개하였습니다. 

 

트리플 센트레이션은 시력의 중심이 되는 각막 정점에 레이저를 정확하게 조사하기 위한 수술 기법으로, 근시와 난시의 정확한 교정을 위해 꼭 필요합니다. 아이리움의 트리플 센트레이션은 SCI 학술지 JRS, iOVS, JCRS에 논문이 등재되었습니다.

 

의료한류를 실현하고 있는 아이리움안과

안과수술의 세계적 기준을 세워나가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이리움안과의 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세요!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