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렌즈삽입술

토릭아쿠아ICL렌즈삽입술 회전안전성 국제적 발표

토릭 아쿠아ICL 레퍼런스닥터 강성용 원장이 2017 아시아태평양안과학회(APAO)에 참석합니다. 

 

 

금년 2017 미국백내장굴절수술학회 (ASCRS)에 초록이 채택된 "토릭아쿠아ICL의 회전안전성"을 이번 APAO 학회 뿐 아니라,

 

내달 한국에서 열리는 ICL 아시아태평양학회(APAC ICL™ Experts Symposium)에서 강연 뿐 아니라 좌장으로서 활약할 예정입니다.

 

지난 해에 이어 아이리움 의료진이 모더레이터로서 아시아-태평양을 대표하는 ICL렌즈삽입술 전문가로서 참가합니다.

 

▼아이리움안과 강성용 원장 (2016 APAC ICL)

아시아 의료진의 공식 서베이 데이터를 ICL의료진 대표로 발표한 바 있음

*클릭 시 의료진 소개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017 ASCRS에 초록이 채택된 토릭아쿠아ICL의 회전안전성, 의미는?

 

아이리움안과 강성용, 김은경, 최진영 원장이 연세대 의과대학과 공동으로 발표할 ‘토릭아쿠아ICL 렌즈삽입술 후 회전 안정성’연구 초록이 세계 최대 규모의 안과학회 중 하나인 ‘미국 백내장굴절수술학회’(ASCRS)에 공식 채택되었습니다. 

 

본원은 렌즈삽입술 분야에서 연구업적과 수술성과를 국제적으로 인정받아 왔습니다. 이미 2011년 ‘한국인의 눈에 맞는 ICL 렌즈 크기’를 발표하여 렌즈삽입술의 안전 기준을 높였고, 아쿠아ICL의 삽입 후 빛 조건, 근거리 작업 등 변수에 따른 생체 내 움직임에 발표한 논문들이 ‘American Journal of Ophthalmology’(AJO) 등 SCI 급 최고 권위의 안과 학술지에 채택되는 학문적 결실을 맺었습니다.

▶아이리움안과 연구연혁보기

 

‘토릭아쿠아ICL 렌즈삽입술 후 회전 안정성’ 연구의 의미는 

난시교정 시 난시축이 조금만 틀어져도 시력결과가 좋지 않을 수 있는데, 토릭아쿠아ICL렌즈는 초고도근시와 난시교정을 동시에 하면서도 수술 후 회전안전성이 있어 수술 후 시력이 안정적으로 유지됨을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난시교정은 난시교정 렌즈삽입술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에 맡겨야 

 

지난해 난시교정용 아쿠아ICL 렌즈삽입술 분야에서 수술성과와 연구업적을 인정받아 ‘TICL Reference Doctor’(토릭아쿠아ICL 레퍼런스닥터)로 선정되고

익스퍼트 센터(우수센터)된 아이리움안과.

 

수술 후 저교정  또는 과교정이 걱정된다면, 렌즈의 도수를 정하는 일부터 실제 수술 시 정확하게 난시축을 고려해 수술할 수 있는 의료진을 선택해야 합니다.

 

또한 아쿠아ICL의 경우 생체 내 볼팅변화까지 고려해 치밀한 수술 계획이 필요합니다.

 

국제 학회 활동을 통해

국제적으로 높은 수준의 안전한 수술을 전하고

새롭게 연구한 모든 결과를

여러분께 돌려드릴 수 있도록

2017년에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이리움안과 렌즈삽입술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