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리움이 다른 이유/아이리움 NEWS

아이리움안과-LG생명과학, 안구건조·눈 피로 잡는 건강기능식품 ‘아이스페셜’ 출시

사람과 건강을 연구하는 "LG생명과학"과 "아이리움안과"가 공동배합설계한 두번째 눈건강 프로젝트!!

아이스페셜‬이 출시되어 알려드립니다.

아이스페셜은 루테인과 비타민C보다 강력한 프리미엄 항산화제 '아스타잔틴', 노르웨이산 '오메가3'가 복합처방되어 눈의피로, 수술후회복, 안구건조증 개선에 도움을 드립니다.


 

전문 연구진들이 야심차게 제안하는 눈건강 스페셜 프로젝트!

무엇이 좋을까요?

 

항산화 /눈의 건강한 밸런스 유지

 : 아이스페셜은 멀티비타민^미네랄 7종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항산화에 필요한 비타민 C, 비타민 E 이외에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미네랄, 셀렌, 망간,구리까지 설계되어 있습니다.

 

안구건조 /건조한 눈을 개선하여 눈건강에 도움을 줄수 있는 "개별인정형 EPA 및 DHA함유유지 700mg"

: 노르웨이 EPAX사의 개별인정형원료로 EPA 및 DHA 함유유지는 안구의 원활한 혈행을 돕고 건조한 눈을 개선하여 눈건강을 지켜주는 기능을 합니다.

수시로 건조하고 뻑뻑한 분에게 도움을 줍니다.

 

눈의 피로 / 눈의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수 있는 "헤마토코쿠스추출물(아스타잔틴)"

 : 피로한 눈을 개선 - 해조류의 일종인 헤마토코쿠스추출물의 유효성분 아스타잔틴은 눈의 조절시간 및 이완시간을 감소시키고 눈의 피로를 개선시키는 것이 인체 실험을 통해 확인되었습니다. 식약처가 인정한 유일한 눈의 피로개선 성분입니다.

 

눈 영양공급/ 눈건강 비타민A

 : 비타민 A는 빛을 눈의 망막에서 뇌로 전달할때 필요한 기능성분으로 어두운 곳에서 시각적응을 위해 필요합니다. 시금치 당근 등 녹황색 채소에 함유되어 있는 비타민 A를 충분히 공급해줍니다.

 

 

▼제품안에 들어있는 설명서를 보시면 성분 별 자세한 기능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제품 연구와 개발을 위해 애쓰신 LG생명과학 리튠 팀 노고에 감사를 드립니다.  

 

▶제품상세보기 : 아이리움헬스케어 http://www.eyereumhealthcare.com

-현재 아이리움헬스케어, LG생명과학 리튠공식몰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언론보도 : LG생명과학 리튠, 눈 피로 개선 복합 솔루션 ‘아이 스페셜’ 출시

http://www.enews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570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