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리움이 다른 이유/아이리움 NEWS

아이리움안과-강남구 외국인환자유치 및 의료관광발전 기여 감사장

아이리움안과는 보건복지부가 지정한 외국인환자유치기관이며,  강남구 의료관광 협력기관입니다. 

외국인환자유치 자격을 갖춘 의료기관으로서, 환자 맞춤형 시력교정에 특화한 아이리움안과는 국내 환자 뿐 아니라 해외에서 한국에 방문하신 외국인 환자들을 시력교정술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외국인 환자들께서 가장 관심있는 수술은 단연 아이리움안과의 스마일라식, 로우에너지 스마일(Low Energy SMILE)과 ICL렌즈삽입술입니다. 

지난 3년간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어려움이 있었음에도 해외 학술교류, SCI논문 등 연구를 꾸준히 지속해오면서 찾아주시는 외국인 환자들께 입소문이 난 덕분에 외국인 환자들의 시력교정술과 진료를 멈추지 않을 수 있었습니다.

이와 관련 뜻 깊은 일을 고객님들께 알려드립니다.

(좌) 조성명 강남구청장, (우) 아이리움안과 최진영 원장 [자료출처: 강남구]

지난 주, 3월 9일 3년만에 개최된 강남구 (사)강남구의료관광협회 2023년 정기총회에서 '외국인 환자 유치 우수기관 및 강남구 의료관광 발전에 기여'한 8개 의료기관에 구청장 감사장을 수여하였는데, 아이리움안과가 감사장을 받았습니다. 

안과 진료과 중 아이리움안과가 받게 되어서, 그동안 믿고 찾아주신 환자분들의 성원에 다시 한번 감사한 일이었습니다.

외국인 입장에서 병의원을 선택할 때, 그것도 자국이 아닌 외국이라고 생각해보면

해외 SCI안과학저널에 등재된 논문에서 아이리움안과와 의료진의 이름을 직접 확인할 수 있었고, 의료진과의 소통이 중요한 외국인 환자 시력교정술에 현지인 수준의 영어소통이 가능한 의사가 진료와 수술을 진행하는 메리트는 매우 중요한 선택 기준이었으리라 생각합니다. 

아이리움안과 앞으로도 한국 의료의 위상을 높이고 외국인 환자들께도 건강한 시력과 삶의 질 모두 향상시켜드리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며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내국인 고객님께 더욱 진심을 다해 진료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고객님들의 성원에 늘 감사드립니다.

 

아이리움안과 (eyereum.com)

아이리움안과 의료진 소개 (eyereum.com)

 

최진영 대표원장 | 아이리움안과

아이리움안과 최진영 대표원장 입니다. 환자들에게 직접 보여주는 정직한 안과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eyereum.com

언론 속의 아이리움|아이리움안과 (eyereum.com)

 

언론 속의 아이리움|아이리움안과

미디어에 소개된 아이리움안과의 다양한 소식

eyereum.com

아이리움안과는 강남역 2번출구와 바로 연결됩니다.

아이리움안과>네이버지도

 

네이버 지도

아이리움안과의원

map.naver.com

아이리움안과>카카오맵

 

<관련기사> 강남구 의료관광_아이리움안과 관련 보도자료

강남구, (사)강남구의료관광협회 정기총회 3년 만에 개최 - 파이낸스투데이 (fntoday.co.kr) 

강남구, ‘강남메디 닥터진이 (Dr. Genie) 간다’ 의료상담회 개최 (simin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