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리움이 다른 이유/아이리움 NEWS

노안수술비용 제로페이 가능한 강남안과정보

안녕하세요 강남역 2번출구, 1:1 맞춤시력교정잘하는 강남 아이리움안과입니다.

최근 남녀노소 제로페이 사용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아이리움안과에서도 작년에 제로페이 사용하시는 환자와 보호자들께서 제안해주셔서 가맹점으로 등록한 바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편리를 위해 제로페이 뿐 아니라 네이버페이, 무이자할부 카드결제의 이용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시력교정수술, 노안교정수술 고객님들의 부담을 줄여드리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21년 4월 기준 편리한 수술비 결제 정보

 

카드 무이자 할부 안내

카드 무이자 할부 안내

eyereum.com

예전에는 안과 수술 시 수술의 안전성, 수술비용에 대해 가장 많이 물어보셨는데요

최근에는 시력교정수술, 노안수술을 준비하시면서 또 한가지 중요한 기준이 바로 안심할 수 있는 진료환경입니다. 

수술중에 마스크를 벗을까봐 걱정이라면? 방역지침은 잘 지키면서 운영하고 있는지? 이런 점들 많이 궁금하시죠?

아이리움안과는 지난 2020년 1월부터 선제적으로 원내 철저한 방역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수술 전 검사부터 수술 전 과정에 한 순간도 마스크를 내리실 수 없고, 대기실에서 음료 이용도 불가능하며 병원입구에서 손소독, 체온측정, QR코드는 기본이며 모든 진료에 불필요한 동행인원을 제한하고 있으며 미열증상이 있다면 수술당일에 입장하실 수 없도록 운영되고 있습니다.

환자와 의료진을 보호하기 위한 안전조치로, 양해해주시는 여러분의 협조로 현재까지 안심하실 수 있는 환경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아이리움안과에 아직 오신 적이 없어서 궁금하시다구요?

내원 전 확인해보고 싶으시다면, 아래글을 통해 미리 살펴보세요.

안심진료를 위한 강남아이리움안과의 방역활동

 

안심진료를 위한 감염예방 활동은 계속됩니다.

1:1 맞춤 시력교정, 노안교정, 백내장 치료안전을 지향하는 강남 아이리움안과입니다. 잠잠해지지 않는 코로나...

eyereum.com

나와 내 가족의 건강, 특히 소중한 눈을 수술하는 안과는 직접 철저하고 꼼꼼하게 살펴보세요. 

환자안전지향 최우선으로 모든 안과 치료와 수술, 정직하고 엄격하게 진료하는 의료기관.

첫 시력교정술도 노안백내장수술도 믿을 수 있는 강남아이리움안과와 상담하세요. 

아이리움안과 노안교정수술

 

노안교정수술|아이리움안과

 

eyereum.com

아이리움안과 시력교정수술

 

시력교정수술 비교 | 아이리움안과

시력교정수술은 여러가지 요인들에 따라 자신에게 더욱 적합한 수술법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이리움안과는 고객에게 가장 알맞은 수술법을 제안해 드리기 위해 정밀한 검사 시스템을

eyereum.com

맞춤정보기반 나에게 맞는 수술과 비용메일

 

수술 비용 문의|아이리움안과

1:1 맞춤형 수술정보와 비용을 이메일로 빠르게 받아보세요!

eyereum.com

아이리움안과는 강남역 2번출구 지하도와 바로 연결됩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88 (역삼동 825-13)

강남센타빌딩 6층 수술센터 / 7층 검사ㆍ진료센터 전화: 02-3420-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