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리움이 다른 이유/아이리움 NEWS

2020년 4-5월 연휴라식 사전예약/당일수술 안내

금년에는 4/30 석가탄신일과 5/1근로자의 날로 오랜만에 연휴를 맞이하게 되었는데요.

그동안 시력교정수술을 시간적 여유가 없어 미뤄온 분들께서, 4월말 5월 초 연휴기간 수술일정을 문의하시는 경우가 부쩍 더 늘었습니다.

 

아이리움안과 홈페이지에 이어 티스토리에도 안내드립니다^^

 

아이리움안과는 2020/4/30~5/1 모두 정상진료로, 레이저 시력교정수술(스마일라식, 라섹), 안내렌즈삽입수술, 노안교정수술 사전예약을 접수중입니다. 

 

안전한 수술을 위해 사전 예약제로 수술센터 준비를 철저히 하고 있으니 꼭 미리 예약하시고 내원하세요! 

스마일라식? 라섹? 어떤 수술이 가장 좋은 수술일까요? 

 

"저는 스마일라식 생각하고 왔어요. 친구가 추천했어요!"

"여기가 라섹수술 잘한다고 해서 검색해봤어요" 

 

내원하신 분들께서 이미 마음에 정해둔 수술이 있는 경우가 많지만, 검사 결과에 따라 가장 안전한 수술로 권해드리기 때문에 반드시 원하는 수술로 시력교정하기 어려울 수 있다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아이리움안과 의료진이 늘 강조하여 말씀드리는 것, "가장 좋은 수술은 여러분께 가장 안전한 수술입니다." 

믿고 찾아주시는 만큼, 시력교정수술 후에도 오래오래 건강하고 편안한 시력을 드리고자 전 의료진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원데이 수술로 불필요한 시간과 동선을 아끼다!

 

최근 시간과 동선을 줄이기 위한 원데이 수술문의가 많습니다. 원데이수술(당일수술)은 검사 당일에 수술까지 진행하는 수술프로그램입니다. 

최근 들어 스마일라식은 하루만에 일상생활이 가능해 검사 당일 수술까지 하는 일정으로 예약문의가 가장 많습니다. 검사 예약시 반드시 원데이 수술 희망한다고 말씀해주시면 수술준비절차까지 함께 꼼꼼하게 안내드립니다.

 

수술 5일전부터 소프트렌즈 착용 중단, 수술 당일 향수 사용 금지, 후드티와 같은 불편한 옷차림 피하기 등... 수술 준비시 생각하지 못한 세세한 부분까지 생각한 자세한 정보를 미리 보내드립니다.

 

라섹수술 또한 검사 당일 수술이 가능한데, 수술 후 3-4일간 휴식시간을 가지시는 일정으로 여유있게 계획하시기 바랍니다. 렌즈삽입술의 경우에는 환자의 안전을 위해 하루에 1안씩 수술을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편하게 문의하세요.

 

20대 첫 라식부터 부모님 노안교정까지,

가족주치의, 강남 아이리움안과입니다. 

https://eyereum.com/consult/cost/write_form

 

수술 비용 문의|아이리움안과

1:1 맞춤형 수술정보와 비용을 이메일로 빠르게 받아보세요!

eyereum.com

http://eyereum.com/news/notice/view/21219

 

[진료안내] 4-5월 진료 일정(석가탄신일/근로자의 날 정상 진료)

*아이리움안과의 모든 진료는 사전예약제로 진행합니다대표번호 02-3420-2020 또는 홈페이지 또는카카오톡...

eyereum.com

아이리움안과는 강남역 2번출구, 지하와 바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