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리움이 다른 이유/아이리움 NEWS

원데이 라식/라섹, 아이리움안과 사은행사 소식입니다.

바쁜 직장인, 군 장병들께서 문의주시는 원데이 시력교정술 사은행사 소식입니다.

환자 눈 상태에 따라 수술비가 상이하니 아이리움안과 온라인 게시판 및 상담전화 02-3420-2020에 문의주시면 친절히 설명드립니다.

 

간단히 원데이 시력교정술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원데이 라식/라섹

 

아이리움안과의 당일수술은 하루 만에 검사와 수술을 모두 받을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아이리움안과 당일수술의 수술 전 검사는 일반적인 검사와 마찬가지로 50가지 안전검사 및 10가지 특수검사 중 건너뛰거나 생략하는 것 없이 모두 정식절차를 거쳐 검사를 받게 되고, 그 결과에 따라 수술이 진행됩니다.

또한, 검사결과가 나오기 까지 시간이 필요한 DNA 유전자 검사 역시 필수로 받게 되기 때문에 일반 수술과 동일하게 안전성 검증을 하고 난 뒤에 수술을 진행합니다.

 

내원 전 주의사항

 

1.렌즈착용 중지: 소프트렌즈는 최소 5일 / 하드렌즈는 10일 이상 중지해주세요

2.향수 및 헤어스프레이 금지: 레이저가 향기에 민감한 장비기 때문에 꼭 숙지해주세요.
3.모자와 썬글라스 지참: 귀가하실 때 자외선 차단이 중요하니 꼭 준비해주세요.

 

내원 시간을 꼭 기억해 주세요

1.예약 시 당일수술 고객을 위한 검안팀, 수술팀, 외래팀, 원장단의 스케쥴이 별도로 운영되기 때문에 꼭 예약시간을 지켜서 내원해주세요.
2.당일수술 취소가 불가피하시다면 반드시 사전 연락을 통해 취소를 부탁드립니다.다른 환자분들의 원활한 진료에 큰 도움이 됩니다.


 

<원데이수술 사은행사 자세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