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리움이 다른 이유/아이리움 논문&학회

스마일라식 근시교정 더 정확하게 ... 3개국 공동연구

한국-네덜란드-독일 3개국 안과 의사들이 모여 공동연구한 스마일라식 논문이 권위있는 국제 SCI 학술 ‘Journal of Refractive Surgery’ 11월호에 등재됐습니다.

한국에서는 아이리움안과 강성용 원장이 국내 유일 참여해 연구를 주도하였습니다. 

기사보기

이번 연구의 주제는 스마일 수술 결과에 영향을 주는 원인 인자 규명이었습니다! 

◎스마일 수술을 이용한 근시 교정 시 영향을 주는 원인 인자 규명
(Influence of Extrinsic and Intrinsic Parameters on Myopic Correction in Small Incision Lenticule Extraction)

자세히보기

[연구요약]

3개국 연구팀은 스마일라식을 이용한 근시교정수술 시 정확한 시력교정을 방해할 수 있는(과교정 또는 저교정에 영향을 주는) 원인인자로 연령, 성별, 계절적 요인 등 외부요인과 레이저 수술장비의 설정, 각막의 두께 등 각막조건과 광학부 등 내부요인으로 구분하여 분석했습니다.

연구결과에서는 3개국 모두 눈의 돗수와 성별, 연령이 수술 결과에 미묘하지만 영향을 줄 수 있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시력교정수술은 사람마다 맞춤수술해야만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음을 확인시켜주는 연구였습니다.

로우에너지 스마일, 트리플 센트레이션 등 스마일라식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결과를 만들기 위해 꾸준히 연구하는 아이리움안과입니다. 연구결과는 매일 더 좋은 수술을 위해 반영됩니다.

후속연구도 기대해주세요! 

시력교정이 고민이라면,

아이리움안과 로우에너지 스마일을 확인해보세요. 

아이리움안과는 모든 스마일라식을 100% 

로우에너지 수술로 시행합니다. 

http://eyereum.com/center/smile_lasik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빠른 회복, 빛번짐 예방으로 시력의 질을 높인 Low Energy Smile Lasik_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국내 최초 레이저 에너지 22단계로 최저에너지 수술 성공

eyere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