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리움이 다른 이유/아이리움 NEWS

고도근시 수술, 믿고 찾는 강남 아이리움안과

안녕하세요 고도근시와 난시 맞춤교정, 아이리움안과입니다. 

최근 초등학생부터 수험생까지 청소년들의 고도근시가 심각한데요, 고도근시는 -6디옵터 이상의 돗수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근시는 말그대로 가까운 것은 잘 보이고, 먼 것이 안보여서 아이리움안과를 찾는 대부분의 환자들처럼 안경없이는 버스 번호판도, 벽 시계도 보시기 힘든 시력을 말합니다. 고도근시인 분들께서 수술 후 가장 좋은 점을 들때 눈을 뜨면 시계가 바로 보인다는 점을 말씀하시죠.

WHO(세계보건기구)가 최근 전세계 시력에 대한 보고서를 처음 발표했는데, 전 세계 근시인구가 26억, 이중 19세 이하 비중이 상당한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특히 실내 활동이 많은 동아시아 지역의 고도근시가 심하다고 합니다. 이처럼 고도근시를 하나의 질환으로 보고 유병율이 높아짐에 대해 우려의 목소리가 큰데요. 

출처- 세계 보건기구 
출처: 세계보건기구

도근시에 대한 연구의 중요성이 커지는 가운데 최근 아이리움안과 의료진이 연세대 의과대와 공동으로 연구한 '고도근시안과 정상안의 망막구조 비교연구' 논문이 SCI 학술지 'Scientific Reports' 9월호에 등재됐습니다.

<최근 기사 확인하기>

 

이 논문에 따르면 고도근시안 그룹은 정상안 대조군에 비해 전 영역 황반 전체 두께 및 모든 개별 망막단층 두께 수치가 통계학적으로 유의하게 높았습니다. 또한 정상안의 경우 망막이 연령과 성별의 영향을 받지만, 고도근시안의 망막은 견고해서 연령과 성별의 영향을 거의 받지 않습니다.

주변에 안경을 끼지 않은 사람이 없을 정도로 심각한 고도근시.

성인이 되면 수술적 교정을 많이 고려하시는데, 고도근시 라식라섹, 어떤 병원을 선택할지 고민이 많으시죠?

오랜 기간 렌즈착용으로 불편한 생활을 벗어나고 싶은 직장인, 훈련중에 무거운 안경이 힘든 군장병, 수험생을 둔 부모님까지 모두 시력교정술에 대한 막연한 고민이 많으실텐데 초고도근시 교정에 대한 넓은 이해와 오랜 연구, 실력과 경험을 갖춘 안과를 찾고 있다면 믿고 맡길 의료진이 있는지 먼저 확인해보세요.

고도근시는 특히 수술 전 후 망막과 각막의 건강상태를 꼼꼼하게 확인해야 하기에, 더욱 안과 선택에 신중해야 합니다.

초고도근난시 교정하는 코웨이브라식라섹 

여러분의 눈을 가장 잘 이해하고 있는 의료진이 있는 곳에서 안전한 시력교정수술을 계획하시기 바랍니다.

환자 최우선 아이리움안과가 가족의 소중한 시력을 지켜드립니다. 

헬스조선 좋은병원 선정된 아이리움안과

고도근시 교정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강남 아이리움안과 위치- 강남역 2번 출구 바로 연결 

 

아이리움안과 의료진, ISRS 2020년 국제위원 위촉!

 

[위촉] ISRS(국제굴절수술학회) 2020년 국제위원 위촉

아이리움안과 강성용 원장이 *ISRS(국제굴절수술학회) 2020년 국제위원으로 국내유일하게 위촉되었습니다.(...

eyereum.com

아이리움안과 학술활동

 

논문 · 학회 | 아이리움안과

세계적으로 권위를 인정받고 있는 SCI(E)급 논문 25편 등재 외에 국내,외 50여번의 학회에 참석하신 아이리움 의료진은 믿을 수 있습니다.

eyere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