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질환 정보

백내장검사 중 망막질환 발견

아이리움안과 백내장수술 클리닉에는 기존 시력교정수술을 받은 고객님들의 부모님들께서 많이 찾고 계십니다.

그런데 간혹 백내장 치료를 위해 내원하셨다가 수술보다 기존 가지고 계신 안 질환을 발견한 경우들이 있습니다.

아래는 아이리움안과에서 라섹수술을 하셨던 고객님의 아버님(당시 연세 62세)께서 백내장 검사 진행 중에 양 쪽 눈에서 망막부종을 발견하시고 관련 치료를 받게 되신 사례입니다. 망막 내 물이 차 부종이 발생한 것입니다. 

망막 아래 물이 차 있는 검사결과 화면

50-60대 부모님들께서 매년 건강검진을 통해 위, 간, 장 건강을 체크하시지만 정작 소중한 눈에 대해서는 건강관리에 소홀한 경우가 많습니다.

본원에서는 자녀가 수술한 병원에서 우연한 기회에 검사를 해보시다가 질환을 발견하게 된 사례는 흔히 있으므로 부모님, 혹은 이 글을 읽으시는 여러분께서 이 연령대에 해당하신다면 백내장, 녹내장, 황반변성 등 노년성안질환은 물론 당뇨가 있을 경우 망막의 건강상태도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침침하고 뿌옇거나 보이는 것이 불편한 증상이 있다면 우리 몸이 보내는 신호이므로 꼭 안과전문의를 찾으세요.

백내장 초기증상 알아보기 

http://eyereum.com/safe/cataract

 

백내장 | 아이리움안과

백내장이랑 투명한 수정체가 혼탁해져 빛을 제대로 통과시키지 못하게 되면서 안개가 낀 것처럼 뿌옇게 보이게 되는 질환입니다.

eyereum.com

눈의 여러가지 질환 알아보기

http://eyereum.com/safe/diabetic_retinopathy

 

당뇨망막병증|아이리움안과

 

eyereum.com

강남 아이리움안과는 노안백내장수술, 스마일라식 등 안과수술 정상급 의료진이 대학병원급 장비로 안전하고 정성껏 모시고 있습니다. 

100%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므로 대표번호 02-3420-2020 또는 홈페이지 상담예약https://eyereum.com/consult/consultationcall/write_form을 이용하세요.  

 

전화 상담 예약

고객님들의 보다 빠르고 정확한 전화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yere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