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렌즈삽입술후기 - 안전성과 시력만족을 동시에

 

각막 손상 없이 눈 안에 특수렌즈를 삽입하여 시력교정하는 안내렌즈삽입술. 원추각막, 교정시력 저하 등 부작용 우려가 없고 빠른 시력회복 덕분에, 초고도근시, 각막강성도가 약한 이유 등으로 스마일라식, 라섹라식 이 불가능한 분들에게 대안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 야간 빛번짐, 광학적 불편함을 개선한 이보플러스(EVO+) 아쿠아ICL 렌즈

 

더욱이, 초고도근시와 난시 동시 교정에 우수한 난시교정용 토릭렌즈(토릭알티플렉스, 이보플러스 토릭아쿠아ICL), 광학부를 넓혀 야간 빛번짐, 눈부심 등의 불편함을 개선한 렌즈 등 안전성과 기능을 갖춘 다양한 렌즈 덕분에 부작용 우려가 줄고 수술 후 시력만족도는 높아졌습니다. 

 

난시교정 렌즈삽입술의 회전 안정성 연구결과, 자세히 보기 click ▲

 

그러나 렌즈삽입술을 별도의 장비 없이 의료진의 손끝으로 수술 전 과정이 진행됩니다. 

또한 적절한 렌즈 선택과 렌즈별 수술 후 반응까지 예측한 수술 설계와 집도는 수술 성패를 좌우합니다. 

 

아이리움안과 최진영, 강성용원장은 2011년 <한국인의 눈에 맞는 ICL 렌즈사이즈>에 관한 연구를 발표해, 렌즈삽입술 부작용 예방을 위해 렌즈사이즈 선택의 중요성에 대해 학계에 화두를 던졌습니다. 2014-2015년에는 '후방렌즈인 아쿠아ICL의 볼팅값 : 렌즈와 수정체 사이의 거리' 에 대해 빛 조건, 근거리 등 다양한 환경적 변수에 따라 렌즈의 위치가 변할 수 있음에 대해 밝혀, 아시아 지역 최초로 2년 연속 SCI 학술지에 등재되는 학문적 업적을 달성하기도 했습니다. 

 

▲ 아이리움안과 렌즈삽입술 연구성과 '아시아-태평양 전문가 심포지엄'서 최우수연구(BEST PAPER) 선정 

 

렌즈삽입술 후기에서 환자분들이 더 만족하시는 아이리움안과의 렌즈삽입술! 

 

아이리움안과는 세계적으로 권위를 인정받는 의료진과 함께,

보다 정밀한 사전 안전검사, 다년간의 연구로 입증된 수술효과, 신뢰도 높은 시력교정술을 도움드리기 위해

오늘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의료법 의거 간단한 개인인증 절차후 열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