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리움이 다른 이유/아이리움 NEWS

스마일라식,렌즈삽입술, 엑스트라라섹 전 분야 인정

아이리움안과 의료진(박시윤,김은경,최진영,강성용 원장)의 대한안과학회 제 118회 학술대회 소식입니다.

강남 아이리움안과는 이번 학술대회에서 로우에너지스마일, ICL렌즈삽입술/라섹엑스트라 3개 분야에 걸쳐 강연을 진행하였습니다. 


 ▼아이리움안과 박시윤 원장
(신촌세브란스병원 각막, 외안부 및 백내장 임상강사)


=대한안과학회 제 118회 학술대회=

 

라섹엑스트라 후 각막강성도 보존 효과
-상피통과굴절교정레이저각막절제술시 각막콜라겐 가속교차결합술에서의 Corvis ST 를 이용한 각막 생체학적 효과

고도 난시에의 스마일라식과 코웨이브라섹 수술결과 
-고도 난시 환자에서 스마일 수술과 웨이브프론트가이드방식의 상피통과굴절교정레이저각막절제술의 임상 결과 보고

아쿠아ICL렌즈삽입술 "다이나믹 볼팅" 현상
-12.6-mm V4c 후방인공수정체 삽입술을 받은 눈에 수술 후 vaulting 에 영향을 미치는 인자에 대한 분석 연구

 

 

또한 11월 현재, 국내 유일스마일엠버서더로 위촉되어 있는 강성용 원장이 '스마일심포지엄'에 초청되어 스마일라식수술 시 고위수차 줄이는 노하우를 강연하였습니다.


고위수차를 줄이기 위한 방법으로 1)로우에너지 2) 센트레이션 3)광학부 세가지 요소를 들었습니다. 

 

로우에너지 스마일은 본원이 이미 JRS, AJO 통해 이미 논문으로 입증한 것 처럼 각막표면이 매끈하게 남아서 광학적 부작용을 최소화합니다.
또한 센트레이션의 경우 특별히 센트레이션 마킹 기술을 소개했으며 이는 이미 ESCRS에서도 강연한 바 있습니다.

 

 

 

이 자리에는 각막생체역학의 권위자인 신시아 로버츠( 라섹엑스트라 각막강성도 보존효과 JCRS 논문의 공동저자), 오사마 이브라임이 자리를 함께 하였습니다.

 

신시아 교수 강연에 따르면, 스마일은 각막 생체역학력이 기존 라식보다 유리하며 각막을 절단하지 않고 최소절개만을 하기 때문에 각막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음을 강연했습니다.

 

교수님의 강의는 다음 포스팅에서 따로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학회 역시 시력교정술 전 분야에 걸쳐 아이리움의 노하우를 전하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시력교정술을 선도하는 아이리움, 모든 학술 활동은 여러분의 안전한 수술로 돌려드립니다.

 

 [관련글]

고도난시 스마일라식 우수한 결과 핵심, 트리플센트레이션?

스마일라식, SCI논문 올해만 2편 실린 로우에너지 효과

 

 

 

아이리움안과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