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라식·라섹·스마일라식

라식라섹수술 후 빛 번짐 당연하지 않습니다.

라식, 라섹 등 시력교정술 후 야간 운전이 힘들어 재교정 문의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공통점은 수년 전 시력교정술을 할때 근난시 교정에 대해선 설명을 들었지만, 야간 빛 번짐의 원인이 되는 미세한 '고위수차'에 대한 설명은 듣지 못했다는 점입니다.

 

최근에야 시력교정술 후 시력의 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고

그 중심에 저희 아이리움안과가 야간 빛번짐을 개선해 시력의 질을 높이기 위한 많은 연구를 주도하고 해결책을 내놓고 있습니다.

 

본원의 시력의 질에 대한 연구가 집결된 코웨이브라섹

 

코웨이브라섹은 아마리스레드SPT(스마트펄스)장비를 이용해 사람마다 다른 각막지형에 맞춘 1:1맞춤시력교정술입니다.

시력은 1.0인데 시력저하를 느낀다거나 빛 번짐이 심하다면 광학적 부작용을 일으키는 '고위수차'에 대한 고려없이 수술한 결과일 수 있습니다.

본원에서 발표한 JCRS에 수록된 코웨이브라섹 논문은 토포가이드라식의 권위자, 제리탄과 연세대 의과대가 공동연구한 내용으로,

세계최초로 코마(coma)라는 고위수차를 줄일 수 있는 유일한 시력교정술임을 증명했습니다.

 

이에 앞서 지난해 하이퍼큐라섹(동공이 큰 환자에게 야간 빛 번짐 우려를 줄일 수 있도록 고안된 라섹수술 프로토콜) 또한 JCRS를 통해 논문을 수록했습니다. 밤이 되면 커지는 동공크기에 의해 빛의 왜곡에 따른 광학적 부작용이 발생하지 않도록하는 본원의 노하우가 집약된 라섹수술입니다.

 

이처럼 세계적 학술지에 실린 본원의 코웨이브수술의 우수한 성과와 본원 강성용 원장이 공동개발한 아마리스레드SPT(스마트펄스) 레이저에 대한 노하우는 모두 여러분의 수술 안전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한번 뿐이어야 할 시력교정술

세계적 의료진이 직접 집도하는 아이리움과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아이리움안과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