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라식·라섹·스마일라식

라식라섹부작용, 빛번짐 예방과 치료는? -강성용 원장-

강성용 안과전문의, 국제학회서 라식라섹 부작용, 원추각막 치료 강연



라식, 라섹 시력교정술이 1회성으로 그치지 않으려면,
단순히 교정시력 1.0이 아닌, 그 이상을 목표로 수술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아이리움안과가 항상 고민하고 연구하는 것,
바로 "시력의 질" 입니다. 




아이리움안과에는 안전한 라식, 라섹, 렌즈삽입술을 위해 오시는 환자분들만큼
과거 잘못된 시력교정술 때문에 야간 빛번짐, 눈부심, 각막확장증(원추각막) 과 같은 부작용 치료를 목적으로 내원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단순히 '불편함'으로 가볍게 넘기기엔 일상생활에 지장을 줄 정도이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호전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오시는 분들을 보면, 좀더 엄격한 안전기준, 보다 정밀한 검사, "안전"은 아무리 강조해도 부족함이 없다는 것을 새삼 느끼게 됩니다.  



'시력의 질'이 안과학계의 화두가 된 최근, 본원 강성용 원장은 라식라섹부작용, 빛번짐, 원추각막(각막확장증)의 맞춤형 치료로 활발한 국제학술활동과 임상증례 강연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015년 세계 5대 안과학회를 비롯하여 올해 초 싱가포르, 미국 ASCRS, 중국 등에서 연이어 릴레이 강연을 통해 아이리움안과의 부작용 치료사례와 맞춤형 시력교정술의 노하우를 전세계 의사들에게 전수하고 있습니다. 


라식, 라섹 후 빛 번짐을 유발하는 코마수치 평균 38% 감소 - 각막지형맞춤형 '코웨이브' 수술성과 2015 ESCRS 공식발표



지난 5월 28일, 중국 광저우에서 열릴 '국제 굴절교정수술 심포지엄'(Internatioanl Refractive Surgey Symposium) 에서는 코웨이브와 각막콜라겐교차결합술(Cross-linking), 링삽입술(Intracorneal Ring Segment Implantation)을 결합한 맞춤형 치료사례를 전세계 200명의 안과의사들을 대상으로 강연하였습니다.  또한 '빛번짐 예방'을 위한 또 하나의 수술, '하이퍼큐'(Hyper-Q)를 통해 고위수차(HOA)중 가장 교정하기 어려운 구면수차 교정사례를 발표했습니다.

의료는 Fact 다.

아이리움안과는 환자분들께 그저 좋은 수술, 최신수술을 권해드리지 않습니다.
환자의 눈 상태에 가장 적합한 수술이 무엇인지, 왜 좋은지, 보여드리기 위해  꾸준히 연구하고 국제학술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보다 신뢰도 높은 의료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오늘도 고민하는 아이리움안과의 노력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