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라식·라섹·스마일라식

빠른 회복 가능한 맞춤형 수술 - 당일라식·라섹 주의사항

무더운 날씨와 함께 여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이제 슬슬 여름철 휴가, 여름방학을 이용해 그 동안 미뤄뒀던 계획들을 슬슬 준비하실 시기죠. 더운 여름 더욱 번거롭게 느껴지는 안경 착용에서 자유롭기 위해 라식, 라섹, 스마일라식 등의 시력교정술을 고민하고 계셨다면, 당일 수술과 빠른 회복으로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원데이수술을 권해드립니다.

 

<클릭하시면 각막강성도에 대한 자세한 내용으로 이동합니다>


당일수술 역시 철저한 검사와 안전한 수술은 기본입니다. 70여가지의 정밀 안구검사는 물론 코르비스 검사를 통한 각막 강성도 확인으로 혹여 발생할 수 있는 ‘원추각막’과 같은 심각한 안질환 가능성을 사전에 발견하는 것이 안전한 수술의 첫걸음입니다.


<당일라식·라섹 주의사항>


안전하고 빠른 당일 수술을 위해서 꼭 지켜주셔야 하는 사항들이 있습니다!


1. 렌즈 미착용기간 확인

 

 

소프트렌즈 7일 이상 / 난시 교정용 소프트렌즈 14일 이상
하드렌즈 10일 이상 / 드림렌즈 30일 이상

정확한 검사를 위해 검사 전 일정 기간 동안은 꼭 렌즈 착용을 피해주세요!


2. 검사, 수술 소요시간 확인

 

검사와 수술을 동시에 진행하게 되는 당일 수술의 경우 약 반나절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보다 나은 수술을 위한 꼼꼼한 검사와 철저한 수술 과정이 진행되오니 이 점 참고해주시고
참고로 검안 시 필수적으로 진행되는 산동검사(동공 확대을 위한 검사)의 경우 1일 1회만 가능한 점을 알려드립니다.


3. 내원 시 대중교통 이용하기

 

 

수술 후에는 시야가 다소 불편할 수 있습니다. 안전한 귀가를 위해 가급적 대중교통을 권장합니다.


4. 파마, 염색은 1주일 전까지

 

파마와 염색의 경우 수술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당일 라식 ·라섹을 계획하셨던 분이라면 이점 꼭 기억해주세요!


더 빠른 회복을 위한 선택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일반 라식, 라섹의 경우 수술 후 2, 3일 정도의 휴식 기간을 가져야 합니다. 하지만 시간 여유가 없는 현대인들에겐 이러한 전제 조건 때문에 시력교정술을 받기가 어렵습니다

 

<클릭하시면 해당 기사로 이동합니다>

 

 

 


이는 스마일라식 시 에너지가 높을수록 각막에 많은 기포를 발생시키기 때문인데요, 이는 수술 후 각막 절단면이 거칠게 되는 원인이 됩니다. 반대로 낮은 에너지로 수술을 할 경우 각막 절단면이 매끄러워지며 빠른 시력 회복과 함께 빛 번짐의 원인이 되는 코마 수치 감소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스마일라식 기술 보유사 칼자이스 인터내셔널 스피커로 선정
국내외에서 활발한 학술활동을 펼치고 있는 아이리움안과의 강성용 원장

 

<클릭하시면 보다 많은 수술 후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바쁜 현대인을 위한 맞춤형 시력교정술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아이리움안과와 함께 빠른 회복과 선명한 시력을 동시에 경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