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라식·라섹·스마일라식

스마일라식 개발자 기술미팅 @아이리움안과

빠른 회복, 각막손상최소화를 지향하는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아이리움안과 스마일을 가까이에서 보기위해 칼자이스 본사에서 본원을 방문하였습니다.

 

독일 칼 자이스 본사에서 R&d 디렉터로서 스마일라식을 개발한 Dr. Mark Bischoff와 Ronald Wendenburg(Product director)가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참관과 기술협의를 위해 아이리움안과를 찾았습니다.

 

독일 예나에 칼 자이스 본사에 직접 기술 미팅을 갔을때부터, 지난 봄 스마일학회에서도 만나던 분들을 아이리움 원내에서 만나니 더욱 반가웠습니다.

 

첫날에는 로우에너지 스마일 수술을 위해 본원이 시행하는 필수검사들과 수술 과정, 수술 후 임상결과에 대한 리뷰를 아이리움안과 의료진과, 최진영 원장의 설명으로 진행했습니다.

 

본원 7층에 전시된 스마일라식 논문들과 가이드 북에 실린 실제 아이리움의 데이터들을 보면서, 에너지를 낮춘 스마일 수술결과를 시각적으로 비교한 자료들에 무척 흥미로워 하였습니다. 

 

아이리움에서 진행하는 모든 스마일라식이 로우에너지수술로만 진행되는지에 대해 질문하면서 스마일을 가장 혁신적으로 수술하고 있는 클리닉이라는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둘째날에는 스마일엠버서더 의료진, 강성용 원장의 로우에너지 스마일을 참관하였습니다.

 

실제로 트리플센트레이션으로 정교한 수술을 진행하는 과정을 확인하고, 레이저 에너지를 낮춰 수술하는 로우에너지 스마일수술을 살펴보았습니다.

 

▼강성용 원장의 로우에너지스마일라식 참관

 

 

스마일 원천 기술을 개발한 개발자와 로우에너지 스마일로 스마일라식의 혁신을 이룬 의료진의 기술회의를 통해 한 층 더 안전하고 획기적인 시력교정수술의 발전을 기대해봅니다!

 

 

 

국내 유일 스마일라식 앰버서더(2018. 12 현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