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렌즈삽입술

ICL렌즈삽입술로 유럽안과지에 소개된 아이리움안과

근시와 난시를 동시에 교정하는 토릭 아쿠아ICL 렌즈, 이를 이용한 렌즈삽입술이 아이리움안과에서 활발히 시행되고 있습니다.

 

유럽 안과지에 실린 아이리움안과의 렌즈삽입술

 

아이리움 의료진은 2017 ESCRS(유럽백내장굴절수술학회)에서 '토릭 아쿠아ICL의 회전안전성'을 주제로 성공적인 난시교정 렌즈삽입술을 위한 방법을 제시했습니다.

그리고 이 내용은 유럽안과지 CRST EUROPE에 ICL렌즈삽입술의 세계적 권위자들과 함께 본원 의료진의 연구 내용이 나란히 게재되었습니다.

 

 

난시 교정시 주의해야 할 점

 

난시는 방향성이 있어 시력교정 시 난시축이 조금만 틀어져도 의도한 목표시력을 얻기 힘듭니다.

CRST에 실린 내용에 따르면 3도의 작은 회전오차가 난시교정력의 10%를 잃게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안내렌즈가 눈 안에 안정적으로 잘 자리잡게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난시교정용 ICL렌즈, 어떻게 회전안전성을 확보할까?

 

아이리움안과 의료진은 지난해 2017 ESCRS(유럽백내장굴절수술학회)에서 난시교정용 아쿠아 ICL렌즈삽입술의 회전 안정성을 확보하는 방법으로서, 수술 직후 눈 안에 남아있는 점탄물질의 자연스러운 배출을 통해 안내렌즈의 회전문제를 해결할 수 있음을 확인하고 학계에 알린 바 있습니다.

 

아이리움 의료진이 시행하는 근난시 동시교정 렌즈삽입술의 경쟁력을 확인할 수 있는 대목입니다.

 

아이리움안과 의료진은 2011년 한국인의 눈에 맞는 ICL 렌즈 사이즈 계산법을 발표하고 2014년 세계 최초로 빛 조건에 따른 아쿠아 ICL렌즈의 생체 내 움직임을 규명하였습니다. 렌즈삽입술의 안전기준을 세우고 있는 아이리움안과는 7월 현재 ‘아쿠아ICL 베스트센터(THE BEST EVO+ ICL AQUA CENTER)로 선정되어 있습니다.

 

고도근시와 난시, 동시에 교정해야 한다면 한번뿐인 시력교정술을 렌즈삽입술을 잘 아는 안과전문의와 상담하세요 

 

아이리움안과 렌즈삽입술에 대해 더 궁금한 점은 카카오톡 실시간 상담 또는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세요

 

[아이리움 렌즈삽입술 바로가기]

 

 

[아이리움안과 카카오플러스친구에게 물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