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라식·라섹·스마일라식

스마일라식 여섯번째 논문 소식! 트리플센트레이션의 필요성

스마일라식, 더욱 믿고 수술하실 수 있도록 아이리움안과는 스마일 수술이 시력교정의 정확성을 극대화하고 편안한 시력을 선사하고자 연구활동을 계속 하고 있습니다.

 

진료와 수술로 분주하지만, 여러분과 만나지 않는 시간에 아이리움 의료진은 논문도 열심히 쓰고 있습니다. 과학적으로 입증하고 이를 근거로 안전한 수술로 돌려드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 또 반가운 논문 소식입니다!

 

아이리움의 여섯번째 스마일라식 논문이 JRS에 등재되었습니다.

 

바로 '트리플 센트레이션'을 적용한 스마일라식(SMILE triple centration)의 정확한 시력교정과 고위수차 억제가 핵심내용입니다.  

 

논문의 결론은, 트리플 센트레이션은 스마일라식수술 시 정확한 시력교정을 가능하게 하고전체 고위수차(HOA), 세부적으로는 코마, 구면수차를 덜 발생시킨다는 내용입니다.

 

우리 눈에서 물리적 중심을 동공 중심이지만, 시력교정수술을 할때 시력의 중심은 각막의 정점입니다.

 

각막지형검사를 통해 각막의 정점을 확인하고 이를 수술 시 각기 다른 중심에 맞게 수술을 시행해야 합니다. 

스마일라식에 저에너지 기법을 도입해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Low Energy SMILE)로 세계에 스마일의 혁신을 전한 저희 아이리움은 이제 트리플 센트레이션으로 스마일수술의 시력교정결과와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트리플 센트레이션 화면 

 

스마일라식 뿐 아니라 코웨이브 라식라섹 등 아이리움의 모든 시력교정술은 1대1 맞춤수술을 진행합니다.

 

스마일 가이드 북을 공동집필하고 국내에서 스마일라식 관련논문 6편을 보유한 독보적인 성과!

 

이 모든 것을 여러분의 안전한 시력교정을 위해 활용하고 또 더욱 발전하겠습니다.

 

해외 안과 가이드 북 공동집필!

아이리움의 스마일라식에 대해 더 궁금한점은

[여기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