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라식·라섹·스마일라식

스마일라식 해외 안과 가이드 북, 아이리움안과 공동집필

라식라섹의 장점을 모아 만든 스마일라식, 빠른 회복으로 회복기간이 충분하지 않은 직장인, 학생분들께서 많이 문의하시는 수술입니다. 기존 라식보다 각막을 1/10 수준만 절개하므로 수술 후 각막의 내구성도 우수합니다.

 

스마일라식의 혁신으로 인정 받아온 아이리움안과의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Low Energy SMILE)‘안과 전공의를 위한 해외 가이드 북(THE SURGEON’S GUIDE TO SMILE)’에 수록되었습니다.

 

로우에너지 스마일 발전의 선구적 역할을 해온 아이리움안과 의료진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본 가이드 북공동 집필에 참여하였습니다. 

 

스마일 수술의 세계적 권위자인 영국 댄 라인슈타인 박사도 공동집필에 함께 했습니다.

 

 

실제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임상결과를 바탕으로 저에너지 스마일수술이 어떻게 수술결과를 좋게 만드는지 에너지 단계별 수술 후 각막상태를 비교하며 체계적으로 설명하였습니다.

 

본 가이드 북 챕터 7에 수록된 ‘레이저 에너지에 따른 수술 결과 비교’에서는 수술에 사용하는 레이저의 에너지가 낮아질수록 각막 단면이 매끄러워지는 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수술 시 각막 박리가 가능한 임계에너지(Threshold energy) 단계까지 에너지를 낮추어 저에너지 수술을 하면, 각막 손상을 최소화하고 야간 빛 번짐 등 광학적 부작용을 유발하는 고위수차(HOA) 발생을 억제해 시력의 질을 높입니다.

 

저에너지는 각기 다른 눈 상태, 각막 두께와 각막 강성도(내구성) 등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1:1맞춤에너지를 결정하게 됩니다.

 

 

아이리움의 스마일라식은 다릅니다.

 

모든 스마일라식을 로우에너지 수술로 진행하며

좋은 수술결과를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7월 현재, 국내 유일 스마일 엠버서더센터(SMILE Ambassador of Korea), 스마일라식 관련 SCI 논문 5편,  2년 연속 미국백내장굴절학회 최우수 연구(BEST PAPER) 수상!

 

시력교정 수술의 혁신과 더불어, 안전성 향상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방문하세요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