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1:1 맞춤형이 중요한 이유


개인마다 각막의 모양과 지형도, 각막 전후면부의 모양, 각막 내구성은 모두 다릅니다. 

1:1 맞춤형 시력교정술이 진행되어야 하는 이유입니다.


야간 빛번짐, 광학적 부작용의 예방과 치료를 위한 연구를 진행해 온 아이리움안과는, 

술의 안전성과 시력의 질을 동시에 향상시키기 위한 답을 '커스터마이징 시력교정술'에서 찾았습니다. 



기사 원문보기 click ▲



지난해 아이리움안과는 '로우에너지 스마일'로 국내외적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스마일라식의 혁신'으로 평가받는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의 우수한 수술결과는 철저한 '1:1 맞춤형'수술에서 비롯됩니다.




개인마다 다른 눈 조건에 맞는 가장 적합한 단계의 에너지를 찾습니다. 

일괄적인 높은 에너지를 지양하고 로우 에너지(Low Energy)로 낮춘만큼, 각막 실질조각을 빠르고 용이하게 분리하는 노하우가 필요합니다.




우리 눈의 중심인 동공과 시축의 중심인 각막은 다른데, 각막 정점으로의 정확한 센트레이션(Centration) 역시 스마일라식수술의 성패를 좌우하는 요소입니다. 본원 강성용 원장은 센트레이션의 정밀도를 높이기 위해 고안한 '트리플 센트레이션(Triple Centration)' 기법과 수술결과를 발표해, 2017 유럽백내장굴절수술학회에 공식 의제로 채택된 바 있습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트리플센트레이션은 수술의 정교함을 극대화할 뿐만 아니라, 고도난시와 고위수차 교정에도 효과적임이 밝혀졌습니다. 



1:1 맞춤형 스마일라식의 첫 단계는 정밀검사입니다. 본원에서는 스마일라식, 라섹, 라식, 렌즈삽입술 등 어떤 시력교정술이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지 70여가지 정밀검사와 더불어, 2018년 3월 기준 국내 안과 중 유일하게 '각막생체역학검사'를 시행중에 있습니다. 각막 전반에 대한 정밀검사와 각막의 내구성을 확인과 인공지능 알고리즘을 도입한 각막생체역학검사로 보다 엄격한 안전기준에 근거에 적합한 수술을 결정합니다. 


특히 각막강성도는 원추각막, 각막확장증과 같은 안질환과 부작용의 잠재적 위험도를 파악할 수있는 중요한 지표가 됩니다. 아이리움안과 강성용 원장은 각막생체역학 분야의 전세계 석학들과 함께 각막 두께와 구조, 각막 강성도를 종합적으로 분석하고 수술 안전성을 진단하는 '종합검사지수(TBI)' 연구에 동참해, 본원의 연구 데이터를 아시아 눈의 안전종합지수로 편입시키는 연구업적을 발성한 바 있습니다. 



로우에너지 스마일은

시력의 질 향상을 위한 연구와 노하우


아이리움안과만의 독자적인 전문성을 집대성한

고도의 커스터마이징 시력교정술입니다.


차원 높은 안전기준과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의료진들이


오늘도 안전한 스마일라식,

편안한 시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이리움안과 바로가기